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의 2차 테스트 참가자를 5일부터 모집한다.
 
테스트는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3일까지 브랜드 사이트(http://ah.nexon.com/)를 통해 서포터즈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테스트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로,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와 최대 다섯 명의 동시 전투가 가능한 ‘레이드’ 전투, 강력한 장비를 제조하고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제조’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획득한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플레이하는 ‘타락한 성전’ 및 ‘원정대’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반복전투’를 추가하고 UI(User Interface)를 개선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이번 테스트를 거쳐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2차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브랜드 사이트(http://ah.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tlantica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