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27 금 18:49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중국 서비스 연장 계약 체결
김한준 기자 | 승인 2016.07.11 18:24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나이트 온라인'의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유원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천쑤, 이하 U1 Game)와 서비스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월)11일(월)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중국에서 2013년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오는 2018년 7월까지 서비스된다.
 
중세를 배경으로 국가 간 대규모 전투가 주요 시스템인 '나이트 온라인'은 유저간 끊임없이 벌어지는 대전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중국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중국 U1 Game 천쑤 대표는 “'나이트 온라인'의 주요 인기 요인인 대전 시스템을 앞세운 마케팅을 계획 중이며, 지난 3년간 쌓은 엠게임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나이트 온라인'의 중국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나이트 온라인'은 중국을 비롯, 미국, 터키, 유럽,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한 해외 매출이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엠게임의 주요 해외 매출원이다”며, “이번 중국 연장 계약으로 안정적인 해외 매출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고, 계속해서 중국 내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U1 Game에 적극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2002년 국내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미국, 일본, 터키 및 유럽 30개국 에서 서비스 중이며, 스팀 플랫폼을 통한 성공적인 서비스에 이어 지난 6월 미국, 터키 지역에서 신규 서버 오픈 후 18일만에 현지 누적매출 100만불을 달성하며 글로벌 장수 온라인게임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김한준 기자  endoflife81@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