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에 친구 초대 기능을 신설하고 이에 따른 보상으로 신규 영웅 주술사 '예언자 모르글'을 추가했다.

새롭게 도입된 친구 초대 기능은 초대를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선물을 받을 수 있게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하스스톤 플레이어는 자신의 친구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전달하면 된다.

링크를 통해 접속한 첫 번째 친구가 영웅 레벨 총합 20을 달성하면 초대를 한 사람에게 보상으로 신규 주술사 영웅 '예언자 모르글'이 주어지며 이후 초대한 네 명의 친구들이 영웅 레벨 총합 20을 달성할 때마다 오리지널 카드 팩이 하나씩 보상으로 더해진다. 초대를 받은 친구들에게도 하스스톤 최초 접속 시 오리지널 카드 팩 한 개가 선물로 주어진다.

예언자 모르글은 기존 주술사 직업을 대표하고 있는 쓰랄을 대신할 수 있다. 6번째 하스스톤 직업 영웅으로 등장했으며 구매는 불가능하고 친구 초대 기능으로만 획득 가능하다. 게임 속에서는 특유의 재치 있는 감정 표현도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하스스톤은 지난 4월 고대신의 속삭임 확장팩을 추가해 134장의 신규 카드를 더했다. 이와 함께 13일 업데이트를 단행해 그 동안 불편했던 관전 모드 개선과 신규 등급전 카드 뒷면, 기기 대응 문제를 해결 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