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5 화 21:46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취재
NHN엔터의 '갓오브하이스쿨', 오는 19일 안드로이드 출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7.14 18:07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SN게임즈가 제작한 신작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오는 19일 정식으로 출시된다.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특히 주인공 격인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등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캐릭터와 같은 300여 개 이상의 원작 캐릭터를 8등신 3D로 구현, 진짜 웹툰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원작의 세계관이 잘 반영된 캐릭터 시스템은 물론, 이용자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는 콘텐츠 오픈형 RPG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260여개 이상의 모험 스테이지와 요일던전, 무한녹스전 등 5종의 수련모드, 3:3대전과 6:6대전 등 2종의 PvP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이 밖에도 사이드뷰 화면의 횡스크롤 조작방식으로 직관성을 높였고, 원작 속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재현, 작품의 몰입감을 더했으며,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원작을 그대로 이해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스토리 라인 역시 '2016갓오하'의 매력 포인트다.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는 “엄청난 팬덤을 가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IP를 활용, NHN엔터가 액션이란 키워드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됐다”면서 “네이버 웹툰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2016갓오하가 웹툰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선례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SN게임즈 최영욱 공동대표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트리트파이터나 킹오브파이터즈와 같은 대전 액션 게임의 실감나는 연출을 모바일 게임으로 그대로 전이시키는데 개발 역량을 집중했다”며 “원작 ‘갓오브하이스쿨’이 가지고 있는 영웅 성장의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제대로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