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신작 모바일 RPG 'GOD : 운명의 수호자'에 대한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GOD : 운명의 수호자'는 약 300여 종의 영웅들을 활용해 플레이를 즐기는 게임이다. 영웅들은 공격, 방어, 지원, 만능 등 4개의 클래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5개의 속성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이용자들은 각 클래스의 특징과 속성 간의 상성을 적극 활용해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으며 영웅들의 성장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 된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는 캐슬과 토벌전 시스템이다. 토벌전은 장비 제작 및 건물 업그레이드, 영웅 강화에 필요한 자원을 얻기 위해 서로의 캐슬을 공격하고 방어해야 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보유 영웅들과 함께 타 이용자의 캐슬에 침략해 자원을 약탈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상대의 공격에 대비해 전략적으로 영웅들과 생산 건물들을 배치하고 성벽 및 건물을 강화해야 한다.

이와 함께 게임은 PvP  콘텐츠로 팀 대전과 난투전을 제공한다. 팀 대전은 두 이용자가 영웅 3종의 선택과 조합, 배치를 통해 실력을 겨루는 모드고, 난투전은 8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참여해 동시에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모드다.

'GOD : 운명의 수호자'는 8월 중 원스토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관련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