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 사람들’이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캐주얼 러닝게임 ‘러닝마스타(Running Ma Star)’가 봄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닝마스타’는 각 별자리들의 주인인 귀여운 “마” 친구들이 자신의 별자리의 빛을 찾기 위해 행성을 달리는 모바일 러닝게임이다. 간편한 좌우 조작만을 이용한 러닝게임으로 여기저기서 튀어나오는 장애물을 피해 더 많은 거리를 달려야 별자리의 빛을 찾아줄 수 있다.

화면의 왼쪽, 오른쪽 터치를 이용해 방향을 정하고 아무것도 터치를 하지 않으면 직진을 하는 형태의 간단한 조작방법이지만 여기저기서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장애물을 피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등장하는 사탕을 획득하면 장애물들을 튕겨내며 짧은 러쉬를 즐길 수 있꼬 러쉬 게이지를 채우면 무적이 되어 신나게 달리는 시원한 피버타임을 맞볼 수 있다. 피버타임은 두 종류로 점프사탕을 먹으면 하늘을 날아 이동하고 보통사탕을 먹으면 지상을 달린다. 각 1000m 구간을 일정 시간 동안 주파하지 않으면 혜성이 별에 충돌하여 게임이 끝나게 되므로 사탕을 열심히 획득해야하고 피버타임을 잘 활용해야만 한다.

이번에 봄을 맞이해서 더욱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유저 편의성 개선 및 기타 버그들을 수정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신규/기존 유저들을 위해 쿠폰을 배포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골드를 획득할 수 있고 골드를 가지고 다양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전문 매체인 겜박스, 게임조선 쿠폰일퀘, 게임펫 등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러닝마스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