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안전승인 2015.06.19 11:35 | 수정 2015.06.19 11:35
(주)유니칸, 신형 다이얼 신끈 안전화 출시첨단 아웃도어 디자인 적용, 착용감 극대화
㈜유니칸에서 첨단의 편의성을 장착한 KOBRA라인의 신제품 UK-KOBRA560을 출시했다. KOBRA라인의 제품은 미국 보아社의 보아 시스템을 장착한 안전화로 신끈의 묶음과 풀림의 조작이 간편한 것이 특징으로 '다이얼 신끈 시스템 안전화'로 불리는 제품군이다.
㈜유니칸은 2009년 안전화 최초로 다이얼 신끈 시스템을 적용한 모델을 개발해 유통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모델을 추가해 현재 안전화 브랜드 중 최다 다이얼 신끈 시스템 안전화 모델수를 보유하고 있다.
KOBRA560은 100만족 이상 판매된 트레킹화를 기반으로 설계·제작함으로써 높은 보행 안정성과 기능성의 검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안정적인 작업과 원활한 보행이 특징이다.
특히 원터치 다이얼 신끈 시스템을 사용해 신고 벗기 편리하며 신끈 조임 조절을 쉽게 함으로써 보다 높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유니칸의 원터치 다이얼 신끈 시스템은 전량 미국 보아社의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보다 높은 내구성과 작동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하절기 땀이 차는 문제 해결을 위해 높은 통풍 기능을 가진 메쉬를 적용했으며 높은 복원력의 PU신세틱을 적용해 강도높은 작업에도 내구성이 유지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첨단의 아웃도어 디자인을 안전화에 접목시킴으로써 사용자의 감성을 지원하며 작업과 일상 활동에서의 사용 편의성이 강화됐다. 방탄소재의 내답판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플렉시블한 내답판으로 활동성을 향상시켰다. 높은 접지력과 내마모성, 내유성을 보유한 TIE GRIP 적용으로 NON슬립 기능을 강화해 보행 및 작업 안정성도 강화됐다.
특히 발의 편안함을 위해 맞춤형 인솔을 적용해 발바닥의 쿠션감이 탁월할 뿐 아니라 RUBBER+INSERTER MID SOLE 이중구조 방식으로 부드러운 쿠션감과 뛰어난 복원력으로 발바닥, 무릎 관절, 척추의 충격을 최소화하여 피로 감소,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안전신문  webmaster@safetynews.co.kr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전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기사제보구독신청고충처리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0-12 (필동2가, 안전빌딩)  |  대표전화 : 02-2275-3408
등록번호 : 서울 아 00477  |  등록일 : 2007.12.24  |  발행·편집인·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영
Copyright © 2021 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