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VR, ‘애리조나 선샤인’ 정식서비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이하 스토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STOVE VR’에, ‘애리조나 선샤인’을 정식서비스한다고 1일 밝혔다.

애리조나 선샤인은 네덜란드의 VR 게임 전문 개발사 버티고 게임즈가 개발한 1인칭 VR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사방이 좀비 천지가 된 미국 애리조나 지역에서 자신에게 몰려드는 온갖 좀비 떼들을 물리치고 살아남아야 한다.

특히 애리조나 선샤인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3년 연속 VR 게임 판매량 TOP 10을 기록했으며, VR 매체 ‘UPLOAD VR’로부터 최고의 VR 게임으로 선정 된 바 있다. 애리조나 선샤인은 STOVE VR 가맹 VR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마블 퓨처파이트, ‘이모탈 헐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이모탈 헐크’를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드 쉬-헐크’, ‘어보미네이션’ 캐릭터 2인이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에 합류했다. 또 ‘헐크’의 ‘이모탈 헐크’, ‘쉬-헐크’의 ‘어벤져스’, ‘헐크 (아마데우스 조)’의 ‘브론’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토리 ‘세기의 전쟁’을 공개했다. 아스가르드 테마로 진행되는 ‘세기의 전쟁’은 유저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이야기로 메인 스토리와는 별개로 진행된다.

기존 영웅들과 신규 영웅들의 승급 및 잠재력 개방도 가능해졌다. ‘헐크’의 티어 -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 ‘레드 쉬-헐크’, ‘어보미네이션’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추가됐으며 ‘헐크 (아마데우스 조)’는 잠재력 각성을 통해 새로운 각성 스킬을 장착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야기 모드도 개선했다. 고정 캐릭터가 아닌 유저 본인의 캐릭터로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한 커스텀 모드를 도입했다. 또한, PvE 콘텐츠 섀도우랜드를 개선해 유저들은 35층까지 확장된 섀도우랜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피파모바일, 2주차 ‘TOTS 캠페인’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피파모바일)’에서 2주차 ‘TOTS 캠페인’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TOTS(Team Of The Season) 캠페인’은 19-20시즌에 각 리그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해당 리그 콘텐츠에서 ‘드리블’, ‘프리킥’, ‘경기’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리그 포인트를 모아 선수를 기용할 수 있다.

이번 2주차 ‘TOTS 캠페인’에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 캠페인을 업데이트했으며, 이용자는 ‘더브라위너’, ‘버질 반데이크’, ‘오바메양’ 등 축구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선수들을 얻을 수 있다. 이후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1, 이탈리아 세리아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넥슨은 ‘TOTS 캠페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출석과 플레이타임 이벤트에서 보상 아이템을 두 배가량 확대 지급한다. 매일 접속 일수에 따라 ‘FV(FIFAVOUCHER)’, ‘스킬 부스트’ 등을 지급하며, 누적 접속 7일마다 ‘[TOTS20] 선수팩’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