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가 13일 디지털 컨퍼런스 유비소프트 포워드(Ubisoft Forward, 이하 유비포워드)에서 현재 개발 중인 신작 정보를 대거 공개했다.

하이퍼스케이프,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

먼저 유비소프트는 하이퍼스케이프가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하이퍼스케이프는 2054년 미래를 배경으로 최대 100명의 유저가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도시형 배틀로얄 방식의 1인칭 멀티플레이 FPS게임이다.

유저는 하이퍼스케이프 공식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다운받기만 하면 곧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크라운 러쉬 솔로, 스쿼드, 핵 러너 스쿼드, 터보 모드 스쿼드 등의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트위치 연계 시스템인 ‘크라운캐스트 트위치 익스텐션’로 스트리머와 함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하이퍼스케이프는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으로 올 여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브라울할라 모바일 8월 6일, 엘리트스쿼드 8월 27일 출시

오는 8월에는 모바일 게임이 연이어 출시된다. 먼저 유비소프트의 무료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 버전이 8월 6일 출시되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저들은 Jaeyun, Rayman 등 50가지의 고유 캐릭터 중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싱글 플레이, 협동 모드, 온라인, 로컬 매치 등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브라울할라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X, PC 등으로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4천만 명 이상의 유저들과 함께 대전을 벌일 수 있다.

오는 8월 27일에는 엘리트스쿼드가 출시된다. 유비소프트 아울리언트가 개발한 엘리트스쿼드는 고스트리콘, 스플린터 셀, 디비전, 레인보우식스 등 톰 클랜시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밀리터리 모바일 RPG 게임으로 작년 e3 2019 현장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브라울할라 모바일과 엘리트스쿼드 모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치독스: 리전 10월 29일 정식 출시

와치독스: 리전은 10월 29일 정식 출시된다. 

와치독스: 리전에서 유저는 게임의 배경인 런던 도시에 살고 있는 시민들 중 누구라도 플레이할 수 있고 자유롭게 이들을 저항군에 영입해 팀원으로 고용할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시민들은 저마다 자신들이 살아온 배경을 기반으로 각자 고유의 성격, 직업, 스킬셋을 가지고 있다.

와치독스: 리전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스태디아 등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며 차세대 콘솔기기인 엑스박스 시리즈X이나 플레이스테이션5용 타이틀로 무료 업그레이드도 지원한다. 또한 와치독스: 리전은 엑스박스 시리즈X와 엔비디아 RTX 기반의 PC에서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되며 플레이스테이션5 햅틱 컨트롤도 지원한다. 와치독스: 리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유비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11월 17일 정식 출시

유비소프트의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오는 11월 17일 정식 출시된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유비포워드에서 양손무기 사용, 레이드, 습격, 오픈월드 활동 등 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어쌔신크리드 블랙플래그와 오리진팀의 주도로 개발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잉글랜드 암흑시대 배경인 오픈 월드를 구현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스태디아 등의 플랫폼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엑스박스 시리즈X 및 플레이스테이션5로 무료 게임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유비컬렉터블 프로덕트로 나뉘어 출시되며 게임 및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크라이6 깜짝 공개, 2021년 2월 18일 정식 출시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대표작 중 하나인 파크라이6를 개발 중이며 내년 2월 18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특히 유비소프트는 배우들과 제작진들도 함께 게임 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탄탄하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게임에 담아낼 예정임을 알렸다. 

파크라이6에는 ‘브레이킹 배드’에서 마약 거물 거스로 등장했던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와 애니메이션 ‘’코코’의 주인공 미구엘을 맡았던 안소니 곤잘레스가 배우로 참여한다. 여기에 ‘나르코스’의 음악감독 페드로 브롬프만과 웨스트월드, 트루 디텍티브 등으로 에미상을 수상한바 있는 패트릭 클레어도 제작자로 합류했다. 

유비소프트 토론토에서 개발 중인 파크라이6는 현대 게릴라전의 심장부인 야라 지역에서 전투를 벌이게 되는 캐릭터들의 내면을 구현해낼 예정이다. 이곳에서 유저는 혁명에 휩쓸린 현지인 다니 로하스가 되어 권력에 맞서며 게릴라 전투를 치르게 된다. 파크라이6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