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의 모바일 MMORPG ‘Heaven’, 구글플레이 출시 후 인기 순위 1위 달성

2016-02-02     김지만 기자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MMORPG‘Heaven’이 구글플레이에 출시 되자마자 인기 순위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2일)밝혔다.

넥스트무브의‘Heaven’은 모바일 게임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방대하고 넓은 오픈 필드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Full 3D MMORPG로,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출시 하루 만에 인기게임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보여준 게임이다.

또한,게임 내 기본 콘텐츠 외에도 길드 레벨에 따라 추가 콘텐츠인 군단 상점,군단 파티던전,군단20인 레이드,군단 보너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특히 최대120명이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PVP길드전은‘Heaven’의 특장점으로 많은 유저들과 함께 실제60대60전투가 가능하다.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까지 점령한‘Heaven’은 출시 직후 인기게임 상위권에 드는 저력을 발휘했으며,주말 동안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인기게임1위까지 달성했다.특히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10위권 안에 든 게임 중 유일하게4.5라는 압도적인 평점과 함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Heaven이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런 경사를 맞이하게 되었다”라며,“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1위를 차지한 만큼 진정한1위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Heaven’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bit.ly/1PimDJ3),구글플레이(http://bit.ly/1WQHq9F)와 티스토어(http://onesto.re/K0000696293)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