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지 e스포츠가 한화생명 e스포츠를 2:0으로 제압했다 출처: LCK 플리커
▲ 젠지 e스포츠가 한화생명 e스포츠를 2:0으로 제압했다 출처: LCK 플리커

젠지 e스포츠가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를 2:0으로 제압하고 12승을 기록했다. 

1세트 한화생명은 페이즈를 제압하며 초반 주도권을 가져가려 했으나, 쵸비와 캐니언의 압박에 밀려 초반 드래곤 오브젝트를 가져가는데 그쳤다. 이에 젠지는 지속적으로 바텀을 공략, 제카를 제압하고 2차 포탑까지 먼저 가져가면서 골드 차이를 벌리기 시작했다. 

23분경 벌어진 드래곤 오브젝트 한타에서 대승을 거둔 젠지는 내셔남작 버프까지 획득했고 반격에 나선 한화생명을 역으로 잡아내며 승기를 굳혔다. 

2세트는 초반부터 난타전 양상이 펼쳐졌다. 두 팀은 킬을 주고받으며 드래곤 오브젝트와 시야 싸움 주도권을 가져가려 노력했다. 이때 드래곤 오브젝트 한타에서 젠지의 핵심 딜러들이 킬을 가져가며 급성장해 상대를 압박하기 시작했다. 

한화생명은 잘 성장한 바이퍼를 앞세워 벌어진 골드 차이를 막아보려 했지만, 초반 벌어진 오브젝트 차이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다. 한화생명이 드래곤을 치는 사이, 젠지는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했고 미니언과 함께 넥서스를 파괴하는데 성공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