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나비 굿즈 펀딩이 후원율 10000%를 달성했다   출처: 텀블벅 갈무리
▲ 산나비 굿즈 펀딩이 후원율 10000%를 달성했다   출처: 텀블벅 갈무리

네오위즈의 산나비 굿즈 펀딩이 후원율 10,000%를 달성하며 후원 금액 10억 원을 돌파했다.

산나비는 지난해 PC와 닌텐도 스위치에 정식 출시된 2D 액션 플랫포머게임으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바탕으로 7일 공식 굿즈 펀딩을 시작한 바 있다.

이번 펀딩은 시작 2시간 만에 1,200%의 후원율을 달성하며 산나비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는데, 특히 게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공된 ‘철호패’가 별도의 후원 물품으로 포함되며 5,000명 이상의 예약자가 발생할 정도로 끊임없는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 산나비 공식 굿즈 펀딩이 후원율 10000%를 달성했다  출처: 텀블벅 갈무리
▲ 산나비 공식 굿즈 펀딩이 후원율 10000%를 달성했다  출처: 텀블벅 갈무리

산나비 굿즈 펀딩은 유저들의 요청으로 시작됐으며 후원 금액에 따라 산나비 캐릭터 코롯토 4종, 장패드, 아크릴 키링 2종 세트, 철호패 금속 뱃지, 미공개 데이터백 USB, 캐릭터 포토카드 5종 세트, 오피셜 아트북을 받을 수 있다. 구형 철호패는 별도의 후원 물품으로 판매된다.

산나비를 개발한 원더포션은 “후원자의 뜨거운 성원으로 2주 만에 목표의 10,000%를 달성했다. 열렬한 응원을 잊지 않고 펀딩의 성공적인 마무리뿐만 아니라 DLC까지 더욱 열심히 개발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산나비 굿즈 펀딩은 텀블벅에서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종료 후 모든 굿즈가 순차 발송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