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의 임무팩인 '노바 비밀 작전'의 두 번째 콘텐츠를 2일 공개했다.

노바 비밀 작전은 스타크래프트2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임무다. 총 3개의 임무 팩으로 구성되어 있는 노바 비밀 작전은 지난 3월 첫 번째 임무팩이 출시됐으며 5개월만에 두 번째 임무팩을 선보이게 됐다.
 
노바 비밀 작전에서 플레이어들은유령 요원인 노벰버 노바 테라가 되어 자치령의 생존을 위한 여러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적 기지 침투, 대규모 공습 차단,  개발 중인 은신 함선 조종 등 자치령의 생사가 걸린 중요한 비밀 임무를 수행하며 스타크래프트 세계에 다가온 새로운 위험과 맞서게 된다.

두 번째 임무팩에는 티라도 IX, 자르반 마이너 등 스타크래프트 세계를 더 탐험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세계와 환경이 등장, 팬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노바 비밀 작전 두 번째 임무 팩은 7,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3가지 임무 팩을 묶음상품으로 구입할 경우 크게 할인된 가격인 14,000원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노바 비밀 작전은 스타크래프트나 스타크래프트2 게임 라이선스가 없는 이들도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남은 세 번째 임무팩은 올해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