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4.30 일 06:06
상단여백
기사 (전체 328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룽투코리아의 잠재력 2017년 꽃피울까?
많은 게임사들이 고전하고 있는 모바일시장에서 ‘룽투코리아’가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지난해 검과마법으로 모바일 MMORPG 시장에...
최호경 기자  |  2017-04-24 16:22
라인
부진한 실적에도 도전 멈추지 않는 네시삼십삼분
넷마블과 함께 초기 모바일 시장을 리딩했던 네시삼십삼분이 2년째 적자를 기록 중이다. 개발사들에 많은 투자를 했고 개발비 상승, 히트작...
최호경 기자  |  2017-04-24 16:21
라인
LCK 스프링 결승, '이변' 노리는 KT와 '최강입증' 노리는 SKT
4월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2017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결승이 펼쳐진다. 결승전의 주인공은 정...
김한준 기자  |  2017-04-21 18:09
라인
아제라, 뮤 오리진과 함께 웹젠의 모바일 원투펀치 노린다
야구의 1선발투수과 2선발투수를 통틀어 원투펀치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단, 모든 1,2 선발을 원투펀치라 하는 것은 아니다. 1선발이 ...
김한준 기자  |  2017-04-21 12:21
라인
신작 모바일 FPS 3종, 각기 다른 개성으로 유저 눈길 사로잡는다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FPS 장르는 다른 플랫폼에서와는 달리 고전을 변치 못 하던 장르다. 이런 모바일게임 시장에 때아닌 FPS 바람이 ...
김한준 기자  |  2017-04-19 17:22
라인
야구게임은 다시 주류장르로 떠오를 수 있을까
한때 게임시장에서 스포츠 게임, 특히 야구게임이 시장의 주력 장르로 이름을 떨치던 때가 있었다. 프로야구 관중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던 ...
김한준 기자  |  2017-04-19 12:30
라인
요괴의 인기 비결, 예쁜 ‘겉모습’ 즐길수록 새로운 ‘재미요소’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요괴’의 기세가 놀랍다. 출시 전 별다른 마케팅이 없었음에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TOP5를 넘나드는...
김한준 기자  |  2017-04-18 11:56
라인
‘투자사 변신’ 위메이드, 업계와 상생 꿈꾸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투자사로 거듭나고 있다. 넥스트플로어, 레이드몹, 펄사크리에이티브 등에 장기투자를 진행한데 이어 최근 엑스엘게임...
최호경 기자  |  2017-04-17 12:56
라인
운명인가 우연인가. 징크스로 보는 2017 LCK 스프링 결승
2017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쉽 코리아 스프링(이하 LCK 스프링) 결승전이 SKT T1과 KT 롤스터의 대결로 압축됐다.정규시즌 1위...
김한준 기자  |  2017-04-17 12:17
라인
2017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R 앞두고 달아오르는 열기
지난 4월 11일. 2017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쉽 코리아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KT 롤스터가 MVP를 3:0으로 쓰러트...
김한준 기자  |  2017-04-12 13:39
라인
타이탄폴 온라인, 한국에서 '메카닉 슈터'가 살아남는 법
넥슨이 연내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FPS게임 타이탄폴 온라인의 두 번째 비공개테스트가 마무리됐다. 일렉트로닉 아츠(EA)의 유명 IP인...
김한준 기자  |  2017-04-11 14:59
라인
유저 여론과 어긋난 게임업계 자율규제, 성공할 수 있을까
한국게임산업협회가 게임업계 규제 완화에 대해 적극적인 행보를 예고했다. 규제 철폐는 게임업계는 물론 유저들도 간곡히 바라는 정책이지만,...
김한준 기자  |  2017-04-10 14:02
라인
추억에 사는 게이머들, 추억을 자극하는 게임사들
추억은 추억에 머물러 있을 때 아름답다는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는 이야기지만 최근 게임시장에서만큼은 공감대를 얻기 어려운 이야...
김한준 기자  |  2017-04-06 15:01
라인
새로운 역사 쓴 서머너즈워, 다음 목표는 무엇일까?
‘단일 모바일게임 최초 매출 1억원’ 컴투스의 대표게임 서머너즈워가 약 3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이다. ‘글로벌 시장의 중요성’과 ‘꾸준...
최호경 기자  |  2017-04-03 12:27
라인
호평 속 배틀그라운드, 정중동 의미 되새기는 블루홀
블루홀이 스팀 얼리억세스를 통해 출시한 PC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즈(Playunknown's Battlegrounds ...
김한준 기자  |  2017-04-03 12:26
라인
[분석] 잡지 부록에서 사업 모델까지, 시장가치 달라진 에뮬레이터
특정 기기에서 구동되는 프로그램을 다른 기종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 혹은 기기를 에뮬레이터(Emulator)라 한다. 에뮬...
김지만 기자  |  2017-03-30 13:01
라인
리니지2 레볼루션, 멈출 기미가 없는 독주체제
리니지2 레볼루션의 기세가 멈출 기미가 없다. 지난 1월에는 출시 한달만에 2,060억 원을 벌어들였다고 밝혀 업계 관계자들에게 큰 충...
김지만 기자  |  2017-03-29 17:07
라인
[분석] MMORPG는 해냈는데... FPS와 AOS는 왜 모바일에서 고전할까
터를 옮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기존에 익숙했던 것들을 털어내야 하며 때로는 전에 익숙하게 하던 일들을 포기해야 할 때도 있다....
정나래 기자  |  2017-03-23 18:03
라인
대형 게임사도 중견 게임사도, 프로야구 게임으로 승부
야구 시즌 개막이 눈 앞에 다가올 때면 게임시장도 함께 술렁이기 시작한다.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겨울 내내 준비를 한 야구게...
김지만 기자  |  2017-03-22 13:45
라인
넥슨, 올봄 모바일 공략 선두에 선 대작 액션 2종
넥슨이 대작 액션게임 2종을 앞세워 올 봄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해 초부터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뚜렷하 행보를 보이지 않던 ...
정나래 기자  |  2017-03-21 17:31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