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17 화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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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372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화려한 경공’과 ‘정통 무협’, 내공이 강한 게임 천애명월도
무협소설가 고룡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가 지난 7일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했다.넥슨은 보다 많은...
김동준 기자  |  2017-09-11 2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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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 결국 디테일이 승부를 가른다
|한때 모바일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속도’였다. 트렌드와 유저들이 원하는 바를 빠르게 캐치해서 시장에 내어놓은 것이 중요했다. ...
최호경 기자  |  2017-07-28 0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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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소녀’ 그리고 ‘모에’, 펀플웍스의 첫 게임 완소여단
일본의 군함을 모에화한 ‘함대콜렉션 칸코레’ 이후 다양한 소재의 게임들이 등장하고 있다. 펀플웍스의 첫 게임 완소여단은 2차 세계대전에...
최호경 기자  |  2017-06-20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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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모바일게임 멀티플랫폼 지원 ‘도전은 계속된다’
넥슨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에 대해 PC와 모바일로 동시에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지원을 늘려나간다.고사양, 배터리 문제, 반복 전투...
최호경 기자  |  2017-06-14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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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드라인업의 아쉬운 도전 ‘전략은 얻었지만 힘든 반복이 남다’
넵튠의 모바일 야구게임 레전드라인업이 출시된지 약 1개월 반정도가 지났다. 레전드라인업은 중요한 순간에 직접 난입해 스스로 찬스와 위기...
최호경 기자  |  2017-06-10 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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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과 ‘성장’ 진화된 모바일 RPG, 아이테르: 천공의 성
룽투코리아의 ‘아이테르: 천공의 성’은 수집과 성장 기반의 모바일 RPG다. 유저가 성장할수록 게임명의 ‘천공의 성’이 강화되면서 다양...
최호경 기자  |  2017-06-07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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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디엘의 인기비결 ‘성장과 경쟁의 무한반복’
반복전투와 경쟁은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목표를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다. 루디엘은 다양한 ‘성장 요소’를 기반으로 ‘경쟁 요소’를 ...
최호경 기자  |  2017-06-01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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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낙인' 넥슨, 잘한 것엔 칭찬 보내야
넥슨이 어려운 가운데 알게 모르게 좋은 일을 하고 있다. 조금은 이를 내세워도 좋을 듯 하지만 좋은 일의 의미가 훼손될까 앞에서 드러내...
최호경 기자  |  2017-06-01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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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란의 모바일게임 자동전투, 정말 필요악일까?
‘내가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인지, 게임이 나를 하고 있는 것인지 알 수 없다’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 많이 등장하는 이야기 중 하나다. 바...
최호경 기자  |  2017-05-31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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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스타일2, 3분에 즐기는 모바일 농구의 재미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요즘, 자신의 역할에 맞춰 조작을 해야 하는 모바일게임은 트렌드라 보기 어렵다. 하지만 프리스타...
최호경 기자  |  2017-05-30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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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비테이셔널 마친 펜타스톰, 모바일 e스포츠 첫 걸음 떼다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3월, 펜타스톰을 공개하는 기자간담회에서 모바일 e스포츠 계획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넷마블게임즈는 초...
김한준 기자  |  2017-05-29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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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O 이후 휘청' 넷마블게임즈, 정말 위기인가?
승승장구하며 코스피에 상장한 넷마블게임즈가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시총 하락으로 인해 외부에서 따가운 시선도 받고 있다. ...
최호경 기자  |  2017-05-29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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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MMO의 진화, 삼성 덱스가 미칠 영향은?
모바일 RPG가 MMORPG로 발전하면서 변화들이 생겨나고 있다. 게임사들은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시스템 영역을 확장하고 있고, 플...
최호경 기자  |  2017-05-26 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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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와 '모바일', 2017년 FPS 시장 이끄는 핵심 키워드
한때 국내 게임시장을 이끌었지만 한동안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던 FPS 장르가 올해 들어 다시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단, 기존 국내...
김한준 기자  |  2017-05-25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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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로 '뮤 의존도' 낮출까
웹젠의 대표하는 IP는 누가 뭐라해도 뮤 시리즈다. 아니. 애초에 뮤 시리즈를 웹젠의 대표 IP라고 할 때 이를 뭐라고 할 사람이 있을...
김한준 기자  |  2017-05-24 2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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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1주년, 어떤 발자취 남겼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FPS게임 오버워치가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를 기념하는 1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
김한준 기자  |  2017-05-24 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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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제스티아의 뜨거운 관심, 득일까 실일까?
컴투스의 신작게임 ‘마제스티아’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작게임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마제스티아를 향한 관심은...
최호경 기자  |  2017-05-24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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닮은 듯 다른 두 게임, 오버워치와 로브레이커즈
오버워치가 큰 성공을 거둔 이후 게임시장에는 옅은 그림자가 드리웠다. 이후 출시되는 팀 단위 FPS 게임들을 오버워치와 비교하는 이들이...
김한준 기자  |  2017-05-23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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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도 출시한 넥스트플로어, 그들의 행보가 의미 있는 이유
지난 5월 17일. 넥스트플로어가 플레이스테이션4 용 액션게임 키도 라이드 온 타임(이하 키도)을 출시했다. 플레이스테이션네트워크(PS...
김한준 기자  |  2017-05-22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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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브레이커즈, 첫 인상은? '하이퍼 FPS + 롤플레이'
넥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퍼 FPS 로브레이커즈(Law Breakers)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가 진행됐다. 언리얼 시리즈와 기어스오...
김한준 기자  |  2017-05-22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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