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3.27 월 17:55
상단여백
기사 (전체 13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주요 특징은?
- 기존 스타크래프트의 게임플레이 그대로 유지- 4K UHD 와이드 해상도 지원- 50개 이상의 싱글 플레이어 임무에 새로운 일러스트 ...
최호경 기자  |  2017-03-26 18:11
라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성은 유지 그래픽은 개선
지난해부터 루머로 떠돌던 스타크래프트의 리마스터가 공식 발표됐다. 블리자드는 26일 마이크 모하임 대표, 로버트 브라이덴베커 부사장, ...
최호경 기자  |  2017-03-26 18:03
라인
차기작 대신 리뉴얼 택한 '큐라레', 모델링부터 UI까지 전부 고쳤다
모바일게임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3년 만에 새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스마일게이트는 15일 자사에서 큐라레: 마법도...
최호경 기자  |  2017-03-21 09:51
라인
‘하반기 출시 목표’ 개발자가 말하는 디아3 강령술사 개발 상황
블리자드가 14일 블리즈컨 2017에서 최초로 공개했던 디아블로3의 신규 직업 ‘강령술사’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디아블로3의 선임 ...
최호경 기자  |  2017-03-15 01:35
라인
요시다 PD “서버통합은 내 결정, 한국 서비스 종료 없다”
“파이널판타지14의 서버통합 결정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큰 실망을 드린 것이 사실이다. 최종 결정권은 나에게 있었다. 비난을 하려면 나에...
최호경 기자  |  2017-03-08 12:29
라인
데브시스터즈, 뒤늦은 소통... 여전한 원히트원더의 불안감
데브시스터즈가 2일 상장 이후 처음으로 기자간담회를 갖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공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쿠키런 IP를 활용한 신작 3종...
최호경 기자  |  2017-03-03 12:18
라인
천룡팔부, 사제관계 맺고 추가 경험치 받자
넥슨은 창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사제 시스템' 및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1...
김한준 기자  |  2017-01-16 14:33
라인
넥슨 '히트', 일본 시장에서 빠르게 '인기 상승'
넥슨의 모바일게임 '히트'가 일본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지난 8일 일본 서비스를 시작하고 아직 일주일도 지나지 ...
최호경 기자  |  2016-12-14 12:04
라인
진정 게임유저를 위한다면 ‘파판14’ 요시다PD처럼
파이널판타지14의 요시다 나오키 PD가 약 6개월 만에 한국을 찾았다. 한국의 파이널판타지14의 3.2업데이트를 위함이 1차 목적이고,...
최호경 기자  |  2016-12-04 11:16
라인
넥슨의 첫 코딩대회, NYPC 2016 본선 열린다
'세상을 바꾸는 코딩'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8월 31일 시작된 '제1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김한준 기자  |  2016-10-19 18:44
라인
아이덴티티게임즈-스튜디오 합병, ‘긍정적 시너지’ 노린다
아이덴티티게임즈가 아이덴티티스튜디오를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 합병을 통해 넥슨과 퍼블리싱이 결정된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와 미공개...
최호경 기자  |  2016-09-30 18:29
라인
카카오게임즈 품에 안긴 '에오스' 어떻게 달라지나
안정된 온라인 MMORPG를 선보이며 다수의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에오스(EOS)'가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새 출발을 ...
김지만 기자  |  2016-09-27 16:01
라인
기력 회복 완료, 더 높은 곳 노리는 피파온라인3
국내 PC방 점유율 3위. 90% 이상의 스포츠게임 시장 점유율. 피파온라인3가 기록한 성적표는 이토록 화려하다.작년 말 실시한 트레이...
김한준 기자  |  2016-09-26 20:22
라인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게임의 역사를 바꿀 대작의 등장
게임 출시 이전부터 이렇게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아온 모바일게임이 있었을까. 사전 등록 기간 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게임 유저들과 관계자들...
김지만 기자  |  2016-09-26 17:47
라인
돌아온 붉은보석, '붉은보석2: 홍염의 모험가들'
원조 온라인 RPG로 국내 유저들에게 익숙한 '붉은보석'이 후속작으로 돌아왔다. 당당히 후속작의 메인 플랫폼을 모바일로 ...
김지만 기자  |  2016-09-26 16:00
라인
[개발사 탐방]'데스티니 차일드'를 만들고 있는 그 곳,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를 주축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를 만들고 있는 시프트업이 22일 지난 게임 테스트 결과를 공유...
김지만 기자  |  2016-09-22 17:23
라인
'데스티니 차일드', 청소년 이용불가로 출시한다
넥스트플로어와 쉬프트업이 신논현에 위치한 자사의 사무실에서 조만간 선보일 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지난 테스...
김지만 기자  |  2016-09-22 16:52
라인
구글도 시작한 캐쉬백 전략, 모바일게임 시장에 끼칠 영향은?
해외와 달리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구조다. iOS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드로이드의...
김지만 기자  |  2016-09-13 13:11
라인
NHN엔터, 추석특집 이벤트 '다양하고 풍성하게'
NHN엔터테인먼트와 개발자회사 NHN픽셀큐브, NHN스튜디오629, NHN블랙픽은 귀성, 귀경길을 비롯한 긴 추석 연휴 동안 즐길 수 ...
최호경 기자  |  2016-09-12 22:11
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피파온라인3 역주행 이끌다
피파온라인3M(이하 피온3M)의 차트 역주행이 심상치 않다.금일(8일)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부문에서 피온3M은 3위에 이...
김한준 기자  |  2016-09-08 13:36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