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2.12 화 00:01
상단여백
기사 (전체 38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및 총기 업데이트 ‘무엇이 변할까?’
배틀그라운드의 두 번째 전장이 공개됐다.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이후 스크린샷이 공개되며 유저들 사...
김동준 기자  |  2017-12-07 16:27
라인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게임은 무엇일까?
2017 올해를 빛낸 게임이란 한 해 동안 구글플레이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작품을 발표하는 행사로 작년에는 슈퍼셀의 실시간 카드 대전 게...
김동준 기자  |  2017-12-07 10:03
라인
오버히트의 ‘전략성’, 롱런의 자양분이 될 수 있다
실시간 전투, 대규모 진영전과 비교해 비교적 템포가 느린 턴방식 RPG의 수요가 꾸준한 이유는 무엇일까?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근본적인 ...
김동준 기자  |  2017-12-07 09:24
라인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모티브가 된 ‘신화와 전설’
많은 게임들이 신화나 판타지 속의 이야기로 세계관을 구성한다. 유저들에게 게임의 매력과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가기 위함이다.신화와 전설...
송진원 기자  |  2017-12-07 08:35
라인
오버히트, ‘개선 패치’로 영웅 밸런스 조정
캐릭터의 밸런스 유지는 수집형 RPG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캐릭터 간 밸런스가 무너지면 유저들에게 외면받고 사용되지 ...
김동준 기자  |  2017-12-06 15:21
라인
오버히트, '과금 스트레스' 시스템으로 낮추다
넥슨의 오버히트는 한단계 발전한 수집형 RPG를 추구한다. 단순히 그래픽을 업그레이드 한데 그치지 않고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해 유저들에...
김동준 기자  |  2017-12-06 14:43
라인
오버히트, ‘보는 맛’과 ‘수집의 재미’ 갖췄다
한국 유저들이 게임을 보는 눈은 까다롭다. 많은 온라인게임을 경험했고 퀄리티 좋은 게임들이 시장에 많은 이유 때문이다. 시간은 한정돼있...
송진원 기자  |  2017-12-06 12:54
라인
오버히트는 어떻게 진입장벽을 낮췄나?
게임의 진입장벽은 중요하다. 너무 높으면 신규 유저 유입이 어렵고, 너무 낮으면 기존 유저들이 쉽게 빠져나갈 수 있다.많은 게임사들이 ...
송진원 기자  |  2017-12-06 12:37
라인
넷마블이 페이트 IP에 주목한 이유 '스토리와 무게감'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RPG 세븐나이츠, 몬스터 길들이기의 수집요소가 캐릭터에 맞춰있다면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스토리를 수집하는 게임이다...
송진원 기자  |  2017-12-01 13:06
라인
오버히트, 11월 28일 그랜드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8일 정식 출...
김동준 기자  |  2017-11-28 12:03
라인
'페이트/그랜드 오더', 영웅왕 길가메시 등장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
송진원 기자  |  2017-11-27 17:13
라인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스쿼드 모드 28일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에 스...
송진원 기자  |  2017-11-27 16:50
라인
넥슨, ‘오버히트’사전 오픈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 기록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자사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가 사전 오픈 서비스 하루 만에 애플 국내 앱스토어 및 ...
송진원 기자  |  2017-11-27 16:23
라인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로 ‘첫걸음 내딛다’
컴투스는 올해 초부터 서머너즈 워를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시장에서 8,000만 다...
김동준 기자  |  2017-11-27 02:02
라인
오버히트, 차세대 수집형 대표게임으로 ‘눈도장’
세븐나이츠, 음양사에 이은 다음 수집형 게임은 오버히트가 될까? 그래픽 좋은 세븐나이츠란 수식어는 오버히트에 무거운 짐이자 극복해야할 ...
최호경 기자  |  2017-11-27 01:24
라인
'토마토 최종 우승' 서머너즈워 전세계 챔피언 등극
상하이 대표 토마토가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최종 우승자가 됐다. 토마토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싸이를 꺾고 전세계 ...
송진원 기자  |  2017-11-26 18:10
라인
‘반전의 연속’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
11월 25일(현지 기준)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월드 파이널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막을 올렸다. 약 3...
송진원 기자  |  2017-11-26 17:43
라인
'서머너즈 워' 한국 대표 2인 '목표는 무조건 우승'
11월 25일(미 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 월드 파이널의 출정을 위해 ...
송진원 기자  |  2017-11-24 13:07
라인
‘배틀그라운드 1.0’ 2차 테스트 돌입, 무엇이 추가됐나?
배틀그라운드의 PC 1.0 버전을 위한 2번째 테스트가 22일부터 시작됐다. 지형지물 넘기 및 올라타기, 탄도학 개선이 주를 이루었던 ...
김동준 기자  |  2017-11-24 11:06
라인
‘서머너즈 워’, 미국 중심부에서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연다
글로벌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한국 모바일 게임 처음으로 미국에서 전세계 대...
김동준 기자  |  2017-11-23 17:49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