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4.25 목 02:11
상단여백
기사 (전체 397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아픈 기억, 검사 모바일 ‘가문의 위상’ 11개월 만에 돌아오다
지난해 승승장구하던 검은사막 모바일의 아픈 기억이 있다.바로 ‘가문의 위상’ 업데이트였다. 지금과 달리 가문 콘텐츠가 자리잡기 전에 업...
최호경 기자  |  2019-04-24 22:23
라인
‘기자이자 유저의 시선에서’ 검사 모바일 개발팀과 이야기를 나누다
한량처럼 놀면서 일하는 것처럼 보인다. 주변의 부러움을 살 때도 많지만 홍수처럼 밀려드는 게임 속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게임을 매일 하...
최호경 기자  |  2019-04-23 12:01
라인
'조 PD가 직접 물었다' 게임 전문기자가 본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을 1년 이상 즐긴 게임 전문기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검은사막 모바일의 총괄 프로듀서인 조용민 프로듀서와 남창기 콘텐츠 ...
최호경 기자  |  2019-04-23 12:01
라인
‘공들인 액션과 움직임’ 매화, 검은사막 모바일의 새얼굴 될까?
‘칼을 휘두르면 꽃잎이 흩날린다. 화려한 움직임은 기존 캐릭터의 움직임 보다 크고 화려하다’검은사막 모바일의 11번째 신규 캐릭터 매화...
최호경 기자  |  2019-04-22 14:48
라인
‘시장 안착’ 트라하, 그래도 개선 및 보완은 필요하다
넥슨의 트라하가 양대 마켓 매출 최상위권(구글플레이 스토어 4위, 애플 앱스토어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빠르게 안정궤도에 접어들었다.우...
김동준 기자  |  2019-04-22 12:10
라인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 드디어 베일 벗은 트라하의 첫 느낌
넥슨의 상반기 최고 기대작 ‘트라하’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직접 플레이해본 트라하의 첫인상은 ‘화려함’이다. “플랫폼의 한계에 타협하...
김동준 기자  |  2019-04-18 13:59
라인
검은사막 모바일, 11번째 신규 클래스 ‘매화’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17일 11번째 클래스 ‘매화’를 업데이트를 한다.‘매화’는 원작 ‘검은사막’에 등장하는...
송진원 기자  |  2019-04-17 14:57
라인
매화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꽃'이 될 수 있을까?
검은사막 모바일은 새로운 동기부여가 필요한 시점이다. 서비스 기간은 1년을 넘겼고 매주 업데이트와 꾸준히 신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데, ...
최호경 기자  |  2019-04-16 14:36
라인
출시임박 ‘트라하’, 사전에 알아두면 유용한 3가지 포인트
넥슨의 2019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트라하’의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트라하는 어벤저스의 ‘토르’로 알려진 크리스 햄스워스의 깜...
김동준 기자  |  2019-04-15 16:03
라인
‘첫 시연 방송’ 트라하, 온라인게임급 퀄리티 확인
넥슨의 모바일 MMORPG ‘트라하’가 8일, 시연 방송을 통해 지스타 2018 이후 처음으로 인게임 플레이를 공개했다. 디테일한 커스...
김동준 기자  |  2019-04-12 14:44
라인
‘문제는 밸런스’ 검사 모바일, 라모네스 전장 탈주-학살 없어질까?
매칭이 제대로 이뤄지면 전략이 필요할 정도로 상당히 흥미롭다. 다만 밸런스가 맞지 않을 경우 일방적인 학살이 이뤄지거나 유저들의 탈주가...
최호경 기자  |  2019-04-11 15:15
라인
검사 모바일, 신규캐릭터 ‘매화’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검은사막 모바일의 11번째 신규 캐릭터가 ‘매화’로 확정됐다.매화는 동양 검술과 궁술을 구사하는 캐릭터로,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
최호경 기자  |  2019-04-05 00:54
라인
트라하, 전투 시스템의 핵심은 ‘인피니티 클래스’와 ‘수동조작’
넥슨의 ‘트라하’는 차별화 포인트로 ‘전투시스템’을 강조하고 있다.트라하의 전투시스템을 대표하는 키워드는 ‘인피니티 클래스’와 ‘수동조...
김동준 기자  |  2019-04-01 15:29
라인
트라하 “자동과 수동시스템의 공존으로 새로운 재미 전달”
자동과 수동시스템의 밸런스는 모바일 MMORPG 개발사의 가장 큰 고민거리다.모바일 특성을 고려한 조작의 ‘편의성’과 게임의 ‘상호작용...
김동준 기자  |  2019-03-28 09:00
라인
트라하, 콘텐츠 방향성과 규모 ‘온라인게임에 근접’
자동전투가 존재하지만 수동전투에 메리트를 주었고, 유저의 선택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어찌 보면 트렌드에 역행한다고 볼 수 있지만...
김동준 기자  |  2019-03-28 09:00
라인
유저들이 선택한 트라하의 세 가지 '키워드'
넥슨은 지난 21일 ‘트라하’의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를 시작하고 본격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트라하는 PC 수준의 하이엔드(고품질) ...
송진원 기자  |  2019-03-26 13:50
라인
'300만 돌파' 트라하, 사전예약으로 검증한 IP 파워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사전 예약자 수가 300만 명을 넘어섰...
송진원 기자  |  2019-03-19 08:41
라인
‘출시 임박’ 당신이 알아야 할 트라하의 핵심요소 3가지
넥슨의 2019년 상반기 핵심 라인업 ‘트라하’의 출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한 달이 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2019년이 시작된...
김동준 기자  |  2019-03-18 16:18
라인
조용민 PD "대사막에 실시간 랜덤 RvR 고려...현재 완성도 높이는 중"
펄어비스의 조용민 PD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1주년을 기념해 공식포럼에 인터뷰 형태로 유저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검은사막 ...
최호경 기자  |  2019-02-28 17:52
라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1주년 기념 '계승' 클래스 3종 공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1주년을 맞아 ‘계승’ 클래스 3종을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선보인 격투가 계승 클래스인 ‘투신’에 이어 워...
송진원 기자  |  2019-02-26 15:52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