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18 금 11:45
상단여백
기사 (전체 287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다크어벤저3 첫 업데이트, 협동 콘텐츠 ‘길드 레이드’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8일 협동 콘...
최호경 기자  |  2017-08-11 16:51
라인
넥슨, ‘다크어벤저 3’ 국내 출시 5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넥슨(대표 박지원)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가 국내 출시 5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
최호경 기자  |  2017-08-01 20:12
라인
리니지M, 이용자 요구 반영한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이용자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리니지M...
최호경 기자  |  2017-08-01 20:09
라인
넥슨, 다크어벤저3 양대마켓 Top3 입성... ‘자존심 지켰다’
넥슨의 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3가 양대마켓 Top3 입성에 성공했다. 히트작 부재에 시달렸던 넥슨 입장에서는 한숨을 돌리고 하반기 라인업...
최호경 기자  |  2017-08-01 09:04
라인
리니지M, 희귀 아이템의 필드 드랍... 사냥터의 다변화
엔씨소프트가 지난 26일 리니지M의 업데이트로 필드에서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패치노트에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희귀 아이...
최호경 기자  |  2017-07-28 15:45
라인
다크어벤저3, 영화 본시리즈 같이 촘촘한 액션이 컨셉
“액션 게임을 잘하지 못한다고 해서 액션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영화 본 시리즈나 아저씨의 액션을 모티브로 간단한 행동으로도...
최호경 기자  |  2017-07-28 05:02
라인
드디어 공개된 다크어벤저3의 ‘밀도높은 액션’, 무엇이 다른가?
넥슨의 기대작 다크어벤저3가 27일 베일을 벗었다. 정식 출시로 유저들에게 공개된 다크어벤저3는 기대한 만큼의 액션성을 보여준다. 피니...
최호경 기자  |  2017-07-27 03:41
라인
‘더위 씻어줄’ 시원한 액션 다크어벤저3
올 여름 시즌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액션게임, 넥슨의 다크어벤저3가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콘솔게임을 즐기는 듯한 화려한 연출과...
최호경 기자  |  2017-07-26 03:16
라인
‘아인 소모 감소, 데이젤 귀환’ 리니지M 26일 주요 업데이트 정리
엔씨소프트가 26일 리니지M의 업데이트를 공개했다.이번 업데이트는 그동안 유저들의 불만이 있었던 내용들을 중심으로 편의성이 개선되었고,...
최호경 기자  |  2017-07-26 01:37
라인
리니지M 첫 업데이트, 개인거래일까? 콘텐츠일까?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1개월이 지났다. 리니지M은 서비스 1개월을 맞이해 누적가입자 1,000만명, 일매출 1...
최호경 기자  |  2017-07-25 03:53
라인
7~8월 여름방학, 휴가시즌... 신작 게임과 업데이트가 온다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 시즌은 게임계의 성수기로 꼽힌다. 휴가와 방학으로 게임을 즐기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무더위로 인해 집안에...
최호경 기자  |  2017-07-24 17:40
라인
다크어벤저3, 출시까지 일주일... ‘액션 팬’들이 기다린다
넥슨의 기대작 다크어벤저3의 출시가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왔다.많은 액션 마니아들이 7월 27일 다크어벤저3의 정식 출시를 목이 빠져라 ...
최호경 기자  |  2017-07-19 03:08
라인
리니지M, 리니지 팬들은 얼마나 만족하고 있을까?
게임의 후속작이나 시리즈 게임의 경우 ‘원작의 팬들을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는지’는 가장 큰 숙제이자 걸림돌이다.유저들의 만족도를 위해...
최호경 기자  |  2017-07-14 17:33
라인
넥슨, 모바일 기대작 ‘다크어벤저 3’ 사전예약 100만 돌파
넥슨(대표 박지원)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사전예약자 수가 13일 100만 명...
최호경 기자  |  2017-07-14 15:45
라인
리니지M의 마지막 퍼즐, ‘개인거래’는 언제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 출시 이후 승승장구 하고 있다. 리니지M은 일매출 100억원을 넘겼고 대부분의 서버가 캐릭터 생성제한이 걸릴 정...
최호경 기자  |  2017-07-13 03:12
라인
다크어벤저3, 액션 마니아들의 ‘인생게임’이 될 수 있을까?
유저들은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게임이 등장할 경우 ‘인생 게임’이라고 표현한다. 인생에 손에 꼽을 만한 몇 안되는 게임이란 의미다.모...
최호경 기자  |  2017-07-13 03:07
라인
리니지M 출시 3주, 성장 그리고 치열한 경쟁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 출시된지 어느덧 3주차에 접어들었다.550만명의 사전예약에서 알 수 있듯 많은 관심 속에 게임이 출시되었고, 엔...
최호경 기자  |  2017-07-11 17:15
라인
리니지M, 거래소 버전 추가된 새로운 버전 서비스 돌입
엔씨소프트가 5일 거래소가 추가된 새로운 버전의 ‘리니지M’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게임물관리위원회는 거래소가 추가된 리니지M에 대해 청소...
최호경 기자  |  2017-07-05 18:15
라인
‘시장경제의 서막’ 리니지M, 거래소 도입 임박
리니지M에 거래소가 조만간 도입된다.당초, 엔씨소프트는 개인거래와 거래소 시스템이 추가된 게임을 정식 서비스에서 선보이려 했으나 등급분...
최호경 기자  |  2017-06-30 02:08
라인
‘자동반 수동반’ 조작하는 모바일게임이 늘어나고 있다
한때 모바일게임은 대부분의 콘텐츠들이 자동으로 가능한 ‘오토 기능’이 얼마나 편리한지에 따라 평가가 갈렸다. 아이템을 얻거나 성장을 수...
최호경 기자  |  2017-06-29 10:04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