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6 일 00:22
상단여백
기사 (전체 85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방치형 RPG의 접근성으로 폭넓은 유저 공략”
소싯적 오락실에서 게임 좀 해봤다 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알만한 메탈슬러그가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란 이름의 모바일게임으로 돌아온다. 물...
김동준 기자  |  2018-10-12 13:46
라인
지스타 2018 “규모보다 내실다지는 게임쇼가 목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게임전시회, 지스타가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다.지스타는 매해 참가기업이나 행사장 규모, 관람객 같은 수치적인 측...
김동준 기자  |  2018-09-18 16:16
라인
니드포스피드 엣지 “데칼 시스템으로 최대 자유도 끌어낼 것”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유저들 사이에 ‘모든 콘텐츠의 끝은 캐릭터 외형을 꾸미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
김동준 기자  |  2018-08-23 18:53
라인
제프 카플란, “오버워치에 더 많은 한국맵 만들고 싶다”
‘오버워치’에 더 많은 한국맵이 추가될 수 있을까?22일 블리자드는 국내 팬들을 위한 이벤트인 ‘오버워치 팬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오...
김동준 기자  |  2018-08-23 01:13
라인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미르 모바일, 이카루스M 열심히 준비하겠다”
“만족스럽진 않지만 위기를 벗어나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이카루스M이 궤도에 오르고 있고 미르 모바일도 착실하게 준비 중입니다. 201...
최호경 기자  |  2017-11-23 03:02
라인
라이엇게임즈 이승현 대표 “LCK 아레나로 경험의 확장 이룰 것”
지금의 스포츠 경기장은 단순히 경기를 관람하러 가는 것에만 의미를 두지 않는다. 우리나라 스포츠 중 가장 인기있는 종목인 야구를 보더라...
김동준 기자  |  2017-11-13 19:42
라인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한국팬 위한 깜짝 선물 준비’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팩이 오는 29일 출시된다.강령술사는 디아블로2에서 시체를 사용하는 플레이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직업으로 지난...
송진원 기자  |  2017-06-22 02:37
라인
파이널판타지14, 서버3개 포화상태 ‘최고 성과 기록 중’
파이널판타지14가 서버통합 이후 최고 성과를 갱신하고 있다. 3개의 서버가 가득차 포화를 이루고 있다. 신규 유저들의 꾸준한 유입과 아...
최호경 기자  |  2017-06-15 04:31
라인
블루홀 김창한 PD-최용욱 실장, "배틀그라운드 완성도 높이는 것만 생각한다"
블루홀이 스팀 얼리억세스를 통해 선보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즈(Playerunknown's Battlegrounds / 이...
김한준 기자  |  2017-04-05 16:56
라인
파이널판타지14, 상용화 이후 최고매출 “집에 가는법 잊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파이널판타지14가 상용화 첫 달 이후 최고 매출을 기록 중이다. ‘추가 과금없는 합리적 게임’이란 광고로 유저...
최호경 기자  |  2017-04-04 10:47
라인
아키에이지 조용래 기획팀장 “유저와 소통하며 더 좋은 게임으로 서비스하겠다”
2013년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엑스엘게임즈의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가 어느새 4년차에 접어들었다. 과거 문제점들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최호경 기자  |  2017-03-29 04:52
라인
프로야구H2, "직관적인 매니지먼트의 재미 선보이겠다"
'수치로 경기를 표현하고 예측할 수 있다'는 점은 다른 구기 종목에 비해 다소 정적이고 차근차근 진행되는 야구의 특징이다...
김한준 기자  |  2017-03-24 15:10
라인
차기작 대신 리뉴얼 택한 '큐라레', 모델링부터 UI까지 전부 고쳤다
모바일게임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3년 만에 새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스마일게이트는 15일 자사에서 큐라레: 마법도...
최호경 기자  |  2017-03-21 09:51
라인
마비노기 '메멘토' 업데이트, "새로움과 아이덴티티 모두 노린다"
넥슨의 장수 RPG 마비노기에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메멘토'가 추가됐다. 마비노기의 7대 개발 디렉터인 박웅석 디...
김한준 기자  |  2016-12-23 12:09
라인
넥스트 플로어 김민규 대표, "올해의 실책은 모두 내 불찰, 더 나아진 모습 보일 것"
퍼블리셔 원년을 선언하고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며 올 한해 숨가쁜 행보를 보인 넥스트 플로어는 올해 가장 주목받은 게임사 중 하나였다. ...
김한준 기자  |  2016-12-15 16:38
라인
넥슨 김진만 디렉터, "메이플2 리스타트는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한 결정"
메이플스토리2가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게임의 방향성을 다시 한 번 바로잡는 리스타트가 오는 12월 15일 예고됐기 때문이다.게임...
김한준 기자  |  2016-12-08 14:09
라인
넥슨 함선우 디렉터, '리터너즈는 자신만의 한타를 설계하는 RPG'
게임에 있어 매니지먼트라는 단어는 언뜻 스포츠게임의 전유물처럼 여겨진다. 야구, 축구 등 다양한 종목으로 자신만의 구단을 완성하고 자신...
김한준 기자  |  2016-12-07 17:43
라인
리니지 이터널, 다음 테스트에선 드래그 스킬 선보일 것
숱한 화제를 남긴 엔씨소프트의 신작 온라인게임. 리니지 이터널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가 지난 12월 4일 마무리됐다. 2011년 ...
김한준 기자  |  2016-12-06 16:46
라인
페리아 연대기가 만들어갈 ‘도전’ 그리고 ‘새로운 게임세상’
겉으로 보기에는 만화나 애니메이션 같지만 이 게임, 조금 심오한 세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세계관이 복잡한 것이 아닌 유저가 스스...
최호경 기자  |  2016-12-05 03:46
라인
오버워치 APEX 우승한 엔비어스, "언제나 한국 동경했다"
세계 최강 오버워치 팀인 엔비어스가 국내에서 열린 첫 오버워치 공식 대회 '오버워치 APEX 시즌1'의 우승을 차지했다....
김지만 기자  |  2016-12-04 21:39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