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20 금 1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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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52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가상에서 현실로, #GDF2017 개막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하는 AR, VR, 글로벌개발자포럼 #GDF2017(Global Developers Forum 2017)...
김한준 기자  |  2017-05-25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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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마제스티아, 文 대통령 아들 개발 참여로 화제
지난 3월, 파이널 테스트를 마친 모바일게임 마제스티아가 때 아닌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5월 9일 '장미대선'을 거쳐 ...
김한준 기자  |  2017-05-11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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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게임즈, 전동해 前액토즈소프트 대표 영입
전동해 前액토즈소프트 대표가 넷마블게임즈 부사장으로 합류한다. 합류 시점은 오는 5월 말로 알려졌다.전동해 부사장은 2012년부터 20...
김한준 기자  |  2017-05-11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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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을 준비한다. 모바일콘텐츠 산업발전 정책토론회 실시
4월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국내 모바일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토론의 장이 열렸다.더불어민주당 김병관 의원이 주최하...
김한준 기자  |  2017-04-28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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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인증' SKT T1, 2017 롤챔스 스프링 우승
SKT T1의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 포스트시즌(이하 롤챔스) 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봄의 주인공...
김한준 기자  |  2017-04-22 2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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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플레이, 2016 누적매출 약 2조 9백억 달성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모바일인덱스(www.mobileindex.com)가 ‘2016년 구글플레이 게임 카테고리...
정나래 기자  |  2017-03-30 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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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어벤저3, 더욱 박력있고 액션은 풍부해졌다
넥슨은 3월 28일, 경기도 성남 판교 자사 사옥에서 모바일 액션게임 다크어벤저3의 기자시연회를 통해 게임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 일정...
김한준 기자  |  2017-03-28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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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LCK 스프링 포스트시즌, 4월 7일부터 시작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CJ E&M 게임채널 OGN과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
김지만 기자  |  2017-03-28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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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2016년 전세계 매출 11조 원 돌파
에픽게임즈는 금일(24일) 서울 강남구 글래드라이브 강남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작년 실적과 올해 로드맵을 발표했다.이 자리에서...
정나래 기자  |  2017-03-24 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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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펜타스톰으로 모바일 MOBA 대중화 노린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이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펜타스톰으로 모바일 MOBA 장르 공략에 나선다.넷마블은 3월 15일(수), 서울 ...
김지만 기자  |  2017-03-15 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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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4Q 중 국내 CBT 할 것
'킹덤언더파이어2'는 올해 안에 국내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까?블루사이드는 금일(14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
김한준 기자  |  2017-03-14 1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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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디엔드, 글로벌 마켓 유료게임 부문 1위 오르다
넥슨은 자사에서 출시한 모바일게임 애프터 디 엔드: 잊혀진 운명(이하 애프터디엔드)가 해외 모바일게임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김한준 기자  |  2017-03-06 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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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신규 콘텐츠 등장 예고? 발명가 에피 인터뷰 게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인기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등장할 신규 콘텐츠를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려 유저들의 관심을...
김지만 기자  |  2017-02-22 1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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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숨겨진 보석 찾는 제 2회 인디 게임 페스티벌 연다
구글은 2월 22일, 서울 역삼동 구글코리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제 2회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이하 인디 ...
김한준 기자  |  2017-02-22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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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셀, 2016년 매출 2조 6천억... 2015년과 비슷
지난해 '클래시로얄'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게임 흥행 역사를 갱신한 글로벌 모바일게임 업체 슈퍼셀이 2016년 결산 자...
김지만 기자  |  2017-02-16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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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최대 2020년까지 부산에서 열린다
부산광역시가 지스타를 다시 한 번 품에 안는데 성공했다.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이하 K-iDEA / 회장 강신철)은 지스타 차기...
김한준 기자  |  2017-02-16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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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자율규제, '실효성 강화'는 미지수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이하 K-iDEA)는 2월 1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 ...
김한준 기자  |  2017-02-15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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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우, '오버워치' 넘어 '히어로즈' 합류
'오버워치'의 대표 힐러 계열 캐릭터 루시우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합류한다. 블리...
김지만 기자  |  2017-02-15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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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액티비전의 '스카이랜더스' 모바일게임 만든다
컴투스와 액티비전이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손을 잡았다.액티비전은 액티비전블리자드의 자회사로, 북미 시장에서 독특한 FPS...
김지만 기자  |  2017-02-13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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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2016년 매출 1조 9,358억 원 달성
넥슨 일본법인은 금일(10일) 도쿄 증권거래소 공시를 통해 2016년 연간 연결실적과 4분기 실적을 공개했다.연간 매출은 1,831억 ...
김한준 기자  |  2017-02-10 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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