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3 금 17:40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팔팔게임즈, 중국 웹 MMORPG '무극천하 온라인'을 품에 안다
김한준 기자 | 승인 2016.08.08 18:43

웹게임과 모바일 게임 전문 서비스 업체인 팔팔게임즈(대표 강석천, 최승훈)는 중국의 360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웹게임인 '무극천하 온라인'(이하 '무극천하')의 국내 서비스 관련 계약을 체결 하였다고 밝혔다. 

'무극천하'는 2013년부터 2015년 12월까지 연재된 유명한 판타지 무협 소설인'무극천하'의 IP를 바탕으로 개발된 게임이며 무극천하의 소설 구독자는 3,500만명 이상으로 알려 지고 있는 만큼 대단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소설이다.  

'무극천하'는 이연걸의 소림사 사제들이 모든 무공을 모션캡쳐를 이용하여 재현 한 것으로도 유명하며 실제와 같은 화려한 무공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최고의 그래픽으로 판타지 전통 무협 게임이 구현되어 있고, 30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강점이다. 이 밖에도 광범위한 광역 스킬, 대규모 전투 그리고 수많은 던전 및 필드를 갖추고 있는 것도 눈길을 끈다.

팔팔게임즈 대표 강석천은 “ 차기작으로 중국 대작인 '무극천하'를 깐깐하기로 소문난 360과 계약을 체결하여 기쁘게 생각하며 무극천하는 국내 웹게임에서 1위가 될 수 있을만큼 고퀼리티의 게임이며 엄청난 양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유저가 먼저 라는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하여 서비스를 할 것이며 1위 웹게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중국 360의 Sandy 대표는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팔팔게임즈와 계약을 체결 한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팔팔게임즈의 경험이 대작인 '무극천하'를 국내에서 1위로 만들어 줄것이라는 확인을 갖기에 계약을 체결하였다. 최선을 다하여 현지와 작업을 하고 최고의 게임 서비스로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하였다.

 

김한준 기자  endoflife81@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