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1 목 23:01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네시삼십삼분, 신작 '다섯왕국이야기' 테스터 모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8.19 13:03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너울엔터테인먼트(대표 송윤호)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다섯왕국이야기'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19일부터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번 CBT는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수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과 각 캐릭터들이 뿜어내는 박진감 넘치는 궁극기 연출이 특징인 수집형 RPG다. 아카인과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 등 다섯 왕국 소속 112명의 영웅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든 영웅은 6속성(물, 불, 바람, 대지, 빛, 어둠)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악마의 보석’을 사용해 강화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총 112명의 영웅 중 64명을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모험 모드’와 보유한 영웅의 한계와 성장을 가늠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차준호 4:33 사업본부장은 ”‘다섯왕국이야기’는 기존 수집형 RPG 이용자들에게도 충분히 합격점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며 “이번 CBT를 통해 다양한 영웅들이 뿜어내는 매력과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는 ‘악마의 보석’ 등 ‘다섯왕국이야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