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1일 '기어스오브워4'가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전세계 동시 출시된다고 밝혔다. 게임은 Xbox One과 윈도우10버전으로 출시되며, 한글 자막을 지원한다.
 
코얼리션이 개발한 액션 TPS 게임 기어스 오브 워 4는 기어스 오브 워 3에서 25년이 지난 후 JD 피닉스를 비롯한 차세대 주인공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기어스 오브 워 4는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이래 가장 멋진 시각적 효과로 무장한 캠페인을 포함해 새로운 영웅, 새로운 적, 그리고 새로운 미스터리 요소가 등장한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협동 플레이와 멀티플레이다. 두 플랫폼 사용자가 캠페인 모드, 호드 모드, 협동 모드 등 모든 게임 모드에서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비공개 매체에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 서버에서 구동되는 60프레임 멀티플레이와 로컬 화면 분할을 통한 협동 캠페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기어스 오브 워 4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다. 특히, 최고의 서바이벌 모드인 호드 모드는 플레이어의 강점을 살리고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도록 솔저, 스나이퍼, 스카우트, 해비, 엔지니어 등 5가지 역할 중 선택해서 플레이하는 시스템 등이 새롭게 적용됐다.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와 Xbox One과 Windows 10 사용자가 함께하는 크로스 플레이는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이라며, “새로운 주인공들이 이끌어 갈 기어스 오브 워 4에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어스 오브 워 4는 예상 소비자가 59,900원으로 출시되며, 기어스 오브 워 4 시즌 패스가 포함된 얼티밋 에디션은 98,9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