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킬 RPG '스펠나인'에 신규 스킬 추가 및 시련의 전장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킬 5종이 추가됐고, 기존 스킬 5종의 재사용 시간과 일부 효과가 개선됐다. 이 외에 시련의 전장이 총 40단계로 확장됐으며, 캐릭터 별 신규 코스튬이 추가됐다.
 
액티브 스킬 1종과 패시브 스킬 4종으로 총 5종의 신규 스킬이 추가됐다. 먼저 액티브 스킬인 ‘전격구체’는 적의 방어력을 30% 무시하고, 대상을 관통하는 전격 구체를 발사한다. 그리고 패시브 스킬인 ‘강한 육체’와 ‘육체 강화’, ‘피해량 감소’, ‘효과적인 방어술’은 각각 대검&건틀렛, 마법봉, 쌍권총&쌍검, 장궁 스킬의 피해를 일정량 감소시켜 준다.

신규 스킬 추가와 함께 기존 스킬 5종의 밸런스 개선도 이뤄졌다. 우선 ‘라이트닝 스톰’과 ‘에너지 블레이드’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감소했으며, ‘어둠의 의식’은 일정한 확률로 보호막 효과를 받을 수 있게 변경됐다. 마지막으로 ‘메테오 스톤’과 ‘화염천사 소환’은 공격력이 대폭 증가하는 등 기존 스킬 5종의 효율이 더욱 높아졌다.
 
이어 중상급 유저를 위한 시련의 전장이 32단계에서 40단계로 총 8단계 확장됐다. 33단계부터 5성 스킬 소환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40단계를 클리어할 시 4성 주인공 스킬 소환을 보상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캐릭터 별 신규 코스튬이 1종씩 추가됐고, 길드장이 장기간 접속하지 않더라도 게임 내 길드 기능을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길드장 자동 위임 기능을 추가했다.
 
윤경호 4:33 사업3본부장은 “스펠나인은 스킬이 핵심 콘텐츠인 만큼 앞으로도 신규 스킬을 계속 추가하고 기존 스킬들의 밸런스 작업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길드장 자동 위임과 같이 유저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업데이트도 지속함으로써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스펠나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