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신작 '데빌리언(DEVILIAN)'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데빌리언'은 인간형과 악마형 캐릭터를 넘나드는 변신 시스템이 강점인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창조신과 마신의 전쟁 사이에서 악마의 힘을 지닌 데빌리언의 모험을 스토리로 담고 있다.

인기 PC 온라인게임 테라의 대표 캐릭터 엘린을 비롯해 카일, 아일라 등 매력 넘치는 메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인간 캐릭터로 시작해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로 변신하는 듀얼 캐릭터의 각기 다른 액션과 스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결전(스테이지), 레이드, 투기장, 지하 사원, 요일 던전 등 스토리 모드에서 PvP 모드까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특수 아이템 '데빌스톤'과 특수 스킬 '데빌스킬'을 이용하여 캐릭터의 전투 역량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이는 데빌리언은 PC 온라인게임의 IP를 활용한 블록버스터 급 스마트폰 게임으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탄탄한 개발력과 오랜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어 오랜 만에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한국산 메가 히트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