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가 <검과마법> 시즌2 2차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기 흥행가도를 이어간다.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및 신규 콘텐츠 추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검과마법>은 풀 3D 그래픽 기술을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룽투코리아의 대표 모바일 MMORPG다. 지난 10월 말 시즌2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트리어텀 진영전'등 유저 니즈에 부합하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 바 있다.
 
이번 <검과마법> 시즌2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 확장, ‘80레벨 직업 장비’, ‘고대장비 레벨업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 되고 유저들간의 소셜 기능을 향상시키는 '외치기' 기능이 포함 돼 한 층 더 새롭게 진화한 <검과마법>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캐릭터 최고 레벨 상한을 79레벨에서 89레벨로 확장했으며, 80레벨 직업 장비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상위 60레벨 고대장비를 보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고대 장비의 등급을 한층 더 강화시키는 장비 레벨업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 80레벨 신규 필드 맵 ‘세인트 마운틴’을 확장 오픈했다. 신규 맵은 게임 특유의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웅장한 세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월드보스와 정령이 등장한다. 이번 맵 추가로 게임은 총 11개의 맵을 갖추게 되었다. 더욱 견고해진 <검과마법>의 세계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부여할 전망이다. 

그 외에도 신규 던전 및 정령이 추가 되며, 정령의 속성을 강화시키는 '정령 제련'기능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타 서버의 유저들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채팅이 가능한 ‘외치기’ 기능 등 더욱 새로워진 <검과마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복귀한 휴면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150만 골드, 5000다이아가 제공된다. 그 외에도 12월 16일부터 7일간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다른 종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검과마법>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