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들은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CBT를 통해 유저들은 누구나 '소녀함대' 50여 명의 미소녀 캐릭터는 물론, 전투,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 등 모든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소녀함대' CBT 모집 첫날 신청자가 10만을 돌파했으며, 재접속률이 72%를 기록, 게이머들의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게임 내 퀄리티 높은 미소녀 일러스트 및 다양한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과 함께 게임 출시 날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벌써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CBT 초반 이용자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이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테스터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 버전에서는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녀함대'의 테스트는 23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