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나인:푸른 숲의 전설(이하 나인)’이 정유년 맞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해 말,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인’은 구미호가 등장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비행하거나 다양한 코스튬으로 개성을 표현하고 화려한 콤보와 스킬액션을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이번에 실시하는 정유년 맞이 첫 업데이트에서는 ‘문파합병 시스템’과 ‘북경설역 던전’이 추가된다.
 
먼저, ‘문파합병 시스템’을 살펴보면 활약도가 낮은 문파의 문파장은 문파합병 메시지를 받게 되고, 동의할 경우 활약도가 높은 문파와 합병된다. 합병을 원하지 않을 경우 거절만 누르면 진행되지 않는다. 두 문파가 합병을 진행하면 보다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등 양쪽 모두에게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북경설역 던전’은 추운 겨울을 무대를 배경으로 하며, 매주 10회까지 도전할 수 있다. 총 5개의 지정된 위치에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해야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단순히 보스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만큼 유저들이 미리 공략법을 숙지해야 수월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나인’은 업데이트 보상으로 귀속 다이아 200개, 영녕 주머니 4개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카페 가입하기 이벤트, 세뱃돈 자랑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이 ‘나인’과 함께 풍성한 정유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2017년 새해 정유년을 맞이하여 나인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한 만큼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보완해야 할 점이나 다른 의견들도 좋으니 나인에 대한 많은 관심과 함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999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