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의 대표 힐러 계열 캐릭터 루시우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합류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루시우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유저는 게임내 통용되는 골드(15000골드)나 배틀코인(9000원)으로 즉시 구입 가능하다.

루시우가 오버워치에서 힐러계열로 활약한 만큼 히어로즈 역시 지원가 영웅으로 등장한다. 뛰어난 기동성과 아군의 버프 혹은 적군에게 디버프를 안겨주는 역할로 등장하면서 히어로즈 게임 방향성에 많은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이미 몇몇 유저들은 지난 7일 테스트 서버에 먼저 등장한 루시우를 즐기며 달라진 '히어로즈'를 체험했다. 대다수는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고 호의적인 반응이 이어지면서 루시우 자체의 캐릭터는 물론 게임의 흥행까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루시우는 대다수의 기존 능력을 그대로 가지고 왔다. 고유 능력인 벽 타기를 통해 벽이나 구조물을 따라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다. 루시우의 소리 파동은 음파를 내보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내는 기술이다. 분위기 전환!은 두 가지 곡을 번갈아 틀어 주위 아군을 지원하는 기술로 속도 증폭 음악을 틀어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거나 치유 증폭 음악으로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볼륨을 높여라!는 현재 틀고 있는 음악의 효과를 짧은 시간 동안 증가시키는 기술로, 치유 증폭 시 더욱 많은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속도 증폭 시 이동 속도를 더욱 증가시킬 수 있다.
 
루시우의 첫 번째 궁극기는 소리 방벽이다. 주위 아군에게 짧은 시간 동안 강력한 보호막을 부여한다. 두 번째 궁극기는 역재생 앰프로 루시우가 현재 틀고 있는 곡의 반대 효과를 적들에게 주는 기술이다. 예를 들어 속도 증폭 음악을 틀고 있으면 적들을 느려지게 만들 수 있으며 치유 증폭 음악을 틀고 있으면 주위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다.
 
새로워진 히어로즈와 신규 업데이트 된 루시우와 관련된 소식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