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팬들을 위한 축제,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오는 8월 14일 진행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올해로 출시 10년을 맞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오랫동안 사랑해준 한국 팬들과 함께 하반기 출시될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공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출시일을 발표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브 홀(MUV HALL)에서 8월 14일 23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2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골수 플레이어로 알려진 개그맨 유민상이 사회를 직접 맡을 예정이며, 하스스톤의 마스코트 VJ ‘아옳이’의 현장방문, tvN 코미디 빅리그 ‘캐스팅’ 팀 (박충수, 성민, 오인택, 이용진, 양세찬, 이진호 출연 : 배역을 따내기 위한 연기 전쟁을 담은 코너)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소재로 개그 쇼를 선보여 무더운 여름 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을 더욱 시원하고 유쾌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블리자드는 또한 이번 행사의 참가자 전원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피규어 및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베타키를 제공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파멸의 망치(둠헤머) 및 소장가치가 높은 캐릭터 상품 등 역대 최고의 경품들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일 발표

참석자 전원에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베타키 증정

코미디 빅리그 ‘캐스팅’ 팀의 개그 레이드 및 다양한 무대 이벤트

신나는 맥주 파티와 행사가 끝난 뒤 인근 PC방에서 밤새 즐길 수 있는 PC방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통한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기다려온 한국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에게 매우 뜻 깊은 자리가 될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누구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rcraftKR)를 통해 오늘부터 8월 7일 오후 5시까지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심야에 진행이 되고 주류가 제공되므로 만 19세 미만의 참석이 제한된다. 행사 참석 방법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wow/ko/blog/15061653)를 참고하면 된다.

올 가을 출시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작년 11월 블리즈컨에서 처음 공개된 때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캐릭터를 즉시 90레벨로 성장시켜 바로 전투의 최전선에 뛰어들거나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