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는 3월 21일,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공개서비스(OBT)를 현지 퍼블리셔 리드호프를 통해 6월부터 시작한다고 확정 발표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퍼블리셔인 리드호프는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오는 6월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OBT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대만의 주요 미디어들은 킹덤언더파이어2의 컨텐츠를 자세히 소개하고 6월 대만에서의 OBT 소식을 전했다.
 
리드호프는 이미 지난해 12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 동안 24시간 서버오픈 방식으로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현지 테스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대만 현지 유저들의 성향을 파악해 향후 마케팅에 반영하기 위한 준비와 지역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에 따른 문제점 발생 여부의 확인과 점검을 완료한 상태다.

리드호프의 제임스 황 사장은 “지난 12월 대만에서 진행한 비공개베타서비스(CBT)를 통해 대만 유저들의 반응을 확인한 결과 킹덤언더파이어2가 대만에서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대만에서 동접 5만 이상, 연매출 300억원 정도의 성적은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대만 현지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