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헤게모니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Hegemony Rome: The Rise of Caesar)’ PC 플랫폼 한글판을 금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게모니 -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은 역사적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써, 로마의 황제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고대 갈리아의 숲과 들을 배경으로 야만족과 대치한 10년간의 전쟁을 배경으로 한다. ‘헤게모니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의 광활한 세계에서 기원전 1 세기의 전쟁이 아름답게 되살아났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전장의 상황과 계절의 변화는 진정한 실시간 전략에 집중하게 하고 깊은 역사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카이사르로 분하여 로마 시민과 의회의 통치하에 갈리아 전체를 하나로 통일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갈리아의 여러 분파들을 단결시켜 로마의 지배를 영원히 종식시켜야 한다.

주요 게임 특징


- 카이사르가 본 그대로: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직접 기록한 갈리아 전쟁기(Commentarii de Bello Gallico )에 묘사된 그대로 카이사르의 정복전이 재현된 4개의 캠페인을 체험할 수 있다. 100가지가 넘는 도전과제를 통해 라인 강에 다리를 놓고, 대영제국을 침략하며, 갈리아를 정복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20 여 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 향상된 그래픽 엔진: ‘헤게모니 -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은 전작의 10배가 넘는 지형 디테일을 묘사하여 몰입감 높고 다양한 환경을 제공한다.


- 제국의 건설: 왕국에 의해 야만족들에 대한 로마의 통제권을 확대하기 위해 건설 시스템을 활용하여 지도 상 수 많은 지역에 요새, 성벽, 다리 등을 건설할 수 있다.


- 부대의 승진: 플레이어는 군대의 장교들을 훈련시켜 그들의 유닛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뿐만 아니라 총독을 임명하여 건물을 짓는 등 도시를 발전시키도록 할 수 있다.


- 포위 작전: 물류 시스템, 보급대 등으로 포위 작전과 보급 경로가 한층 더 직관적이며 전작보다 비중이 더 높아졌다.

‘헤게모니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 한글판은 디지털 버전으로써 스팀 키(Steam Key)가 제공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파라(www.gamepara.com) 및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