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오는 4월 출시를 앞둔 모바일 슈팅 RPG(역할수행게임) ‘스페셜포스 for Kakao(드래곤플라이 개발)’의 보스 레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타격감을 보여주는 9종의 기계화 보스가 등장하며, 단순히 타격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공격을 피해가며 약점을 공략하는 재미가 부각됐다. 또, 돌격소총, 저격총, 기관총은 물론 드론을 사용해 적을 공략하는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가 강조됐다.
 
해당 영상은 23일부터 공식카페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4:33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스페셜포스’로 FPS(1인칭 슈팅)게임의 세계 표준을 정립한 드래곤플라이의 신작 모바일 슈팅 RPG다. ‘스페셜포스’의 맵과 총기류 등이 ‘스페셜포스 for Kakao’에도 등장해 온라인 게임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거대 보스와의 대결,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오는 4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 동시 런칭된다.
 
4:33 박영호 대표는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 개발을 완료하고, iOS 버전의 최종 마무리 작업 중”이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압도적인 규모와 타격감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정시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여자 전원에게 3성 등급 ‘돌격소총’과 5만 골드, 200젬을 선물하고 사전예약 인원 달성에 따라 8만 골드, 300젬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 공식카페 가입자에게는 100젬을 지급하는 등 총 5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