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현지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금) 밝혔다.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 원을 달성한 ‘서머너즈 워’는 전세계 모바일 게임 빅 마켓인 일본에서의 장기 흥행을 더욱 탄탄히 하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서머너즈 워’ 일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비롯한 총 4종의 영상을 지상파 TV및 온라인, 모바일 채널 등으로 공개, 현지 유저들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공식 영상은 일본 특유의 독특한 재치를 담아 ‘서머너즈 워’ 게임 제목을 집중적으로 강조했다.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황당한 반전 상황을 연출해 웃음과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콘셉트를 동시에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몬스터 소개 영상과 다양한 콘셉트의 파티 구성 영상이 공개됐으며, 해당 영상은 현지 유명 유튜버들의 방송에서도 함께 소개돼 신규 유저 확보와 기존 유저와의 스킨십을 넓히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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