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넷마블(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은 지난 9일 신도림 TG e스타디움에서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 대표 이종원)’ 최강자를 가리는 ‘2014 그랜드체이스 에르나스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실시간 액션대전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MPAP캐릭터 개인전, 3대3 단체전 등 총 3개 부문 12팀이 열띤 경합을 펼친 결과 닉네임 ‘ahtgoqhdlsi’, ‘이지영’, ‘명불허전군림 팀’이 각 부문 우승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1위부터 3위까지 단체전은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을, 개인전은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으며, 게임 내 보상으로 로열베스타 복장 아이템 및 랭킹 칭호의 추가 혜택이 부여됐다.

특히 이 날 대회에는 참가 선수 외 300여 명의 ‘그랜드체이스’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으며, 현장 서바이벌 대회, 우승자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