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6월초 출시된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각 앱스토어 매출 순위 상위권을 휩쓸고, 서비스 4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하는 등 모바일 MMORPG의 흥행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 룽투코리아의 대표 타이틀이다.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6월 한달 간 인게임 혜택을 증정하는 등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에 나선다.
 
우선, 1주년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 고대 무기 재료를 획득 할 수 있게 됐으며, <검과마법> 대표 맵 '연옥도'에서 수집할 수 있는 골드 채집이 대폭 상향 될 예정이라 이용자는 더욱 특별한 클래스로 성장해 나가는 MMORPG 다운 육성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 1주년 기념 '접속'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출석 시 각종 정령석과 바캉스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7일 연속 로그인'의 골드 및 다이아 보상이 최대 10배로 상향된다. 누적 접속 7일차에 접어들면 이용자는 다이아 7000개를 수령할 수 있게 됐다.
 
이어, 1주년 기념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량의 보석을 획득 가능한 축제 던전인 '신의 보물'이 추가 돼 길드원, 파티원과 함께 하는 전투의 묘미를 높였다. 그 외에도 '현상금 사냥꾼', '영혼의 땅' 등 일일퀘스트의 경험치는 기존 보상의 150배, 다이아는 5배로 증가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1주년 맞이 신규 칭호 및 의상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신규 칭호 관련 업적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용자의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 시키는 영구적인 칭호가 부여되고 귀여운 고양이 의상이 추가되어 검과마법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1년 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검과마법>이 1주년을 넘어 롱런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