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5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무협 모바일 MMORPG ‘결전’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무협 MMORPG ‘결전’은 6월 6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유니티 3D 엔진으로 제작된 ‘결전’은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로 기존 무협 게임의 컨텐츠를 잘 살림과 동시에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을 모바일 환경에서 완벽하게 구현했다.
 
무협 MMORPG ‘결전은 대규모 무협 PVP 대전을 핵심 컨텐츠로 하며,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수백명의 유저가 격전을 벌릴 수 있게 한다.
 
또한, 간편화된 조각 방식과 다양한 스킬 조합, 강호 문파 무공 등으로 무협 MMORPG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단계별로 오픈되는 시스템에서 퀘스트 외의 ‘정탐’, ‘보스 레이드’, ‘협객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결전’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 서비스 기간 공식카페에 출석만해도 귀속 황금*200, 은자*30만, 도심단*30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와 ‘누적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