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바람의 검심 콜라보 제 2탄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금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8일(일) 24시까지 진행된다. ‘니이츠 카쿠노신, 카시와자키 넨지, 코마가타 유미, 우도 진애’ 등 총 4종의 바람의 검심 신규 캐릭터가 추가 된다.
 
‘히무라 켄신’ 등 일부 캐릭터는 일정에 따라 적중 확률이 대폭 상승하며, 해당 기간 중 랭크 50 이상이 되면 ‘바람의 검심 콜라보 에그’를 무료로 1번 사용 가능해 ‘히무라 켄신, 니이츠 카쿠노신, 카시와자키 넨지’ 등의 대상 캐릭터 중 무작위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 8, 11, 14, 17일에는 ‘니이츠 카쿠노신(궁극진화 후: 히코 세이쥬로)’을 6, 9, 12, 15, 18일에는 ‘히무라 켄신’, 마지막으로 7, 10, 13, 16일에는 ‘사이토 하지메’ 등 기간 별로 캐릭터의 적중 확률 ‘대폭U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제 1탄에 등장했던 캐릭터가 또 한번 출현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일부 몬스터의 궁극&각성 진화가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사와게죠 쵸우, 유큐잔 안지, 우오노마 우스이, 시시오 마코토’ 등 콜라보 던전에 등장하는 적을 쓰러트리면 콜라보 캐릭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물건을 드물게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