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컴퍼니(대표 홍진호)에서 오는 17일 중국 상하이 ‘EXPO Pavilion’에서 개최하는 ‘Starz Party in China(이하 스타즈파티)’에 참가할 전 프로게이머 선수들을 발표했다.

공개 된 명단에는 스타크래프트(이하 스타1) 역사상 가장 강력한 프로토스라 불리던 ‘혁명가’ 김택용을 비롯해 전 웅진 스타즈의 저그 에이스 ‘퀸의 아들’ 김명운, 최연소 프로게이머 출신 ‘앙팡테리블’ 염보성, 강력한 한방을 갖춘 프로토스 ‘무비스타’ 진영화 등 화려한 라인업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스타즈파티에 참가 선수로 공개된 김택용, 김명운, 염보성, 진영화는 스타1 대회 시절 프로토스, 저그, 테란 등 종족 별 최강으로 불리던 최고의 선수들로 대한민국 e스포츠의 자존심을 위해 여전히 녹슬지 않은 스타1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회를 주최한 콩두컴퍼니 서경종 이사는 “중국 현지 팬들이 보여주는 e스포츠에 대한 뜨거운 열정에 대해 항상 들어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중국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무척 설레고, 다양한 방식으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 스타크래프트1은 한국이 진리”, “환타스틱4가 결성된 만큼 한국 승리 예상”, “멋진 경기 멋진 승리 응원합니다.” “승리는 따논 당상 멋진 세레모니 보여주세요” 등 다양한 응원의 문구가 펼쳐졌다.

한편, 이번 스타즈파티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로 유명한 ‘모나와 헝그리앱(www.hungryapp.co.kr)’과 1위 무료국제전화로 잘 알려진 OTO의 새로운 멀티커뮤니케이션 앱 PlayOTO 개발 회사 ‘오픈벡스(www.playoto.com)’의 후원으로 진행하며, 한국과 중국 시청자들이 모두 볼 수 있는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또한 콩두컴퍼니는 현재 자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ngduco)을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참가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에게는 ‘제닉스 블루투스 스피커’, ‘희귀 원석 팔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