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6월 9일(금) 오전 9시부터 6월 13일(화)오후 3시 59분까지 PC와 PlayStation 4, Xbox One 등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 걸쳐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경험치를 두배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의 1주년을 축하하고 이를 위한 게임 내 기간 한정 이벤트인 '오버워치: 감사제'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경험치 두배 이벤트는 경기 시간, 경기 완료, 연속 경기 완료, 경기 승리, 진행 중인 경기 중도 합류, 메달 획득을 포함한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경험치에 적용된다. 단, 경험치 1,500이 주어지는 오늘의 첫 승리 보너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여기에 이 추가 경험치는 PC방 프리미엄 혜택에 중첩 적용되어 기존 120%의 경험치를 받던 것이 240%까지 늘어나게 된다.
 
또한 오버워치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오버워치: 감사제’는 6월 13일까지 진행 예정으로 역대 기간 한정 게임 내 이벤트 중 가장 많은 11개의 전설 스킨 등 감사제 전리품 상자를 통해 신규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과 같이 다양하고 새로운 수집품들을 얻을 수 있어 경험치 두배 획득 이벤트와 연계하여 플레이어들은 더 빠르고 쉽게 이 기간 한정 수집품들을 획득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