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7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기 마블 콘텐츠 ‘엑스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엑스맨’ 캐릭터 7종이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했다. 영화 시리즈로 친숙한 ‘울버린’을 비롯해 ‘사이클롭스’, ‘진 그레이’, ‘스톰’, ‘비스트’, ‘로그’, ‘매그니토’가 추가됐으며, 이들의 성장을 도울 X-유전자, 엠크란 조각, 엠크란 크리스탈, 피닉스 깃털 등 신규 성장 재료도 함께 소개됐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고 개선했다. 우선 ‘크리스탈’에는 로열 슈트 유니폼을, ‘그웬풀’은 그웬 풀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기존 스테이지 구성의 ‘요일 임무’도 개편돼 이용자들은 원하는 보상이 포함된 챕터를 골라 플레이하게 된다.
 
또 메인 화면에 추가된 ‘콘텐츠 현황판’을 통해 일일 입장 제한이 있는 모든 콘텐츠들의 남은 이용 횟수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엑스맨’은 마블 세계관 사상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 중 하나”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이 ‘울버린’, ‘사이클럽스’, ‘스톰’ 등 인기 캐릭터들로 분해 뮤턴트의 능력을 발휘하고 새로운 이야기들로 가득한 에픽 퀘스트들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블 게임즈 빌 로즈먼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마블 게임즈의 모든 임직원들이 ‘엑스맨’의 오랜 팬들로, ‘마블 퓨처파이트’에 강력한 뮤턴트들을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엑스맨’중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들을 직접 선별해 소개하게 됐다. ‘울버린’의 날카로운 클로부터 ‘스톰’의 번개까지,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이 ‘엑스맨’을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블 퓨처파이트’에 추가된 캐릭터는 다음과 같다.

●    ‘사이클롭스’ – ‘엑스맨’의 리더로 눈에서 강력한 에너지를 발사한다
●    ‘진 그레이’ – ‘엑스맨’ 창설 멤버로 뛰어난 텔레파시 능력을 자랑하며 우주적 존재 피닉스로 변신할 수 있다.
●    ‘울버린’ – 가장 유명한 ‘엑스맨’ 중 하나로 뛰어난 회복력, 아다만티움으로 뒤덮인 뼈, 집어넣을 수 있는 클로가 특징이다.
●    ‘스톰’ – 가장 강력하고 고결하며 존경받는 ‘엑스맨’ 중 하나로 날씨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    ‘비스트’ – 흡사 야수와 같은 외모를 가진 행크 맥코이는 뛰어난 지능과 과학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다.
●    ‘로그’ – ‘엑스맨’의 적으로 처음 등장했으나 이후 가장 중요한 멤버 중 하나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하늘을 날 수 있으며 무척 강력할 뿐만 아니라 만지는 모든 대상의 힘을 흡수 할 수 있다. 
●    ‘매그니토’ – 자기장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으며 모든 뮤턴트의 생존을 위해 투쟁하기도 했지만, 그의 그릇된 행동으로 ‘엑스맨’의 가장 무서운 적이자 가장 큰 숙적으로 변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