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홍보 모델 '캐리(Carrie)'의 코스튬 화보 3종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아이테르>의 공식 홍보 모델인 '캐리'의 코스튬 화보로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타키', '벤다인', '시렌' 등 총 3가지 영웅을 표현했다. 화보를 통해서 '캐리'는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영웅으로 변신해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캐리'는 각 영웅들의 캐릭터 의상과 액세서리 부분까지 섬세하게 표현하고, 게임 속 캐릭터의 개성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더해 사실감을 더했다.
 
'아이테르'는 세 명의 영웅을 적절히 조합해 스테이지 모드, 경기장, 최강자전 등 게임의 콘텐츠를 즐기는 진행 방식의 게임이다. 영웅들은 공격을 담당하는 '딜러형', 탱커역할을 하는 '방어형', 원거리 지원하는 서포터 '힐러형' 세가지로 나뉘며 각기 다른 캐릭터의 능력치를 고려해 배치를 다르게 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가 이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딜러형 ‘타키’는 빠른 몸놀림으로 상대방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아이테르’ 세계의 최고 자객이며, ‘벤다인’은 숏컷 헤어로 걸 크러쉬 매력을 자랑하는 딜러형 영웅이다 ‘시렌’은 주사기를 연상시키는 총을 들고 있는 힐러형 영웅으로 세 명 모두 아이테르를 대표하는 영웅이다.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RPG의 묘미와 SLG 모드(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게임),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아이테르>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갤럭시 S8', '시크릿 선물 세트', '도미노피자'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