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비욘드(BEYOND)’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6월 8일부터 업데이트 전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https://i.nx.com/3g3)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스페셜 찬스 티켓’과 ‘전설 장비 상자’가 들어있는 ‘비욘드(BEYOND) 패키지’를 증정한다.
 
오는 15일 진행되는 ‘비욘드(BEYOND)’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을 달성한 영웅은 ‘EX’ 초월 등급보다 상위 등급인 ‘EX+’로 승급 가능하다. ‘전설’ 또는 ‘신화’ 등급의 영웅을 합성시켜 획득한 ‘진화 경험치’를 통해 영웅 레벨에 따라 ‘EX+1’부터 ‘EX+5’까지 영웅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다.
 
또 ‘9급(2시즌 4성)’ 신규 장비 등급을 공개하고, 기존 장비의 시즌과 등급을 통합한다. 장비 진화에 요구되는 각 시즌별 ‘오리하르콘 원석’은 ‘오리하르콘’으로 통합하여 시즌과 관계 없이 장비를 진화시킬 수 있다.
 
스토리 전투인 ‘모험일지’는 개별 에피소드를 완료하면 ‘반복 전투’를 통해 간편하게 보상과 경험치를 반복 획득할 수 있도록 리뉴얼 한다. 또 ‘현상금 사냥’ 콘텐츠는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하여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잡은 몬스터의 난도가 높을 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각종 던전의 상층부를 추가한다. ‘유적탐사’의 ‘9구역’과 ‘차원의 틈’ ‘8단계’ 난이도를 공개하고, ‘심연의 나락’은 ‘51~60층’까지 던전을 확장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