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공동대표 최영욱, 박진형)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2017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7갓오하’)>이 ‘각성’과 ‘펫’ 시스템이 추가된 시즌 2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2017갓오하>는 이용자들이 가장 원하고 있는 캐릭터 성장 확장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기존의 룬과 초월, 장비 및 장신구의 성장요소에 더해 각성과 펫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 것.
 
각성 시스템은 기존 영웅들의 외형과 스킬, 능력치를 획기적으로 변모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으로, 각성 영웅의 경우 집행위원Q와 메딕힐 2종을 필두로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초월 이전인 30레벨에도 각성이 가능해 중저레벨 이용자들도 함께 각성 효과를 빨리 누릴 수 있다.
 
각성을 위해서는 ‘각성석’이 필요한데, 이 ‘각성석’ 획득을 위한 별도의 게임 모드 ‘각성석 던전’을 3개 난이도, 30개 스테이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성 영웅과 함께 직접 전투에 출전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 유형인 ‘펫’도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영웅 각성 시 펫 장착 슬롯을 개방할 수 있는데, 펫을 장착하면 영웅 능력치 상승과 함께 펫이 가진 독특한 패시브 스킬을 조합, 더욱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각성된 영웅의 강함을 경험시키고, 새로운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킬 최상위 난이도의 신규 스테이지 ‘천상대전’도 새롭게 열린다. 역시 3단계 난이도와 60개의 많은 스테이지가 개방되는데, 펫은 물론, 핫 아이템인 ‘투신 3태자’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