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는 2017년 6월 13일(화)~15일(목) LA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게임쇼 E3 2017 참가에 맞춰, 9월 14일에 발매하는 “PES2018”의 6가지 혁신적인 변화 포인트를 소개하는 트레일러 및 새로운 앰버서더와 레전드에 대해 공개했다.
 
이번 작품 컨셉은 “Where Legends are made”로, 게임플레이를 더욱 세련되고 현실에 가까운 조작감으로 실현하고, 경기의 다양한 장면에서 전설적인 플레이를 창조할 수 있다.
 
PES2018, 6가지 혁신적인 변화 포인트
1.  전세계에서 높게 평가받고 있는 “게임플레이”
2. 20,000개 이상의 리얼 데이터로 이뤄낸 “그래픽 리얼리티”
3.  협력플레이의 새로운 모드 “온라인 CO-OP”
4.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던 “랜덤 셀렉션 매치” 부활, “마스터리그”의 신규 요소 추가
5.  축구 중계를 재현한 연출
6.  e-Sports대회 모드인 “PES LEAGUE”를 myClub이나 온라인 CO-OP 등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쉽게 참가 가능하도록 적용
 
새로운 앰버서더, “우사인 볼트” 취임! 초회판 구입 특전으로 영입 가능!

인류 역사 상 가장 빠른 남자, 육상계의 레전드인 “우사인 볼트”는 열렬한 축구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PES를 즐기고 있어 “PES2018” 앰버서더로 취임하게 되었다.

초회판 구입 특전으로, “우사인 볼트”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우사인 볼트 선수의 3D스캔 촬영 장면과 게임 CG를 가장 먼저 트레일러로 공개했다.

이번 작품의 컨셉에 어울리는 전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이자 아르헨티나의 축구 영웅 “디에고 마라도나”가 현역시절 모습 그대로 등장한다. 앞으로도 다수의 세계적인 레전드가 등장할 예정이며, myClub※1에서 레전드와 현역 슈퍼 스타들과의 꿈의 경연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