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의 사전 예약을 6일부터 실시한다. 
 
‘한게임 섯다M’은 카드게임의 명가 한게임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게임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PC 버전 ‘한게임 섯다’의 강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캐릭터와 기능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우선 PC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타이밍 처리, ▲재미를 배가시키는 게임 연출을 ‘한게임 섯다M’에 그대로 녹이면서 ▲‘왕요염, 정수다’ 등 기존 인기 캐릭터와 함께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를 대거 추가하고,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 등 캐릭터의 특징을 활용한 화려한 연출로 차별화를 꾀했다.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만 18세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5억쩐 및 보석 7개를 제공하고, SNS로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8(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0명), 헛개수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한게임이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한게임 고스톱’, ‘한게임 포커’, ‘한게임 바둑’,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바둑’ 중 사전 예약자가 선택한 1종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게임의 명성을 ‘한게임 섯다M’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준으로 게임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며, “8월 중 정식 출시할 ‘한게임 섯다M’의 이번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