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 길드 비밀 던전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길드 비밀 던전은 길드원들에게 공유되는 신규 콘텐츠로 길드 관리자가 길드 포인트를 사용해 생성이 가능하다. 플레이 보상으로 3, 4성 캐릭터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기존 던전과 달리 길드 던전은 4성 캐릭터를 고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우정 포인트로 열쇠를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우정 포인트의 활용도를 높이고, 대전 시스템 이용자 인터페이스(UI) 개편 및 스킬 레벨 정보 보기 기능을 추가하며 편의성 강화에도 힘썼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길드 비밀 던전은 높은 보상은 물론 길드원과의 플레이를 통해 길드원들의 결속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개선작업을 통해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전 플레이 참여, 승리, 연승 횟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싸움의 기술 이벤트’, 길드 출석 및 공헌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길드의 결속 이벤트’, 요일 던전 완료 횟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티탄의 시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 7일 서비스를 시작한 ‘데스티니6’는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향후 공개 예정인 미공개 세력을 포함해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하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