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펀(대표 박진환, www.ubifun.com)의 장수 온라인MMORPG<데카론>에서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금일(20일)부터 여름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늘부터 6주간 ‘데카론’s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신규 캐릭터만 생성하면 160레벨 캐릭터와 장비를 지급받는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데카론>의 방대한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벤트는 <데카론>에서 2012년 이후 5년 만에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점핑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16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데카론>에서는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개이득 경품 대잔치’ 이벤트는 매일 게임 안에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자동적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최신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드라이기, 샤오미 전동 킥보드, 보스 블루투스 헤드폰, 명품 지갑 등을 지급하며, 총 369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이외에도 ‘알쓸신데(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비한 데카론)’ 이벤트를 비롯하여 ‘타이틀을 쟁취하라’, ‘헬파이론을 제작하라’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여름 시즌 동안 계속 진행된다.
 
데카론의 이봉재 이사는 “무더운 여름 데카론에서 통 크게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한다”며, “이벤트 외에도 8월 초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