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7월 20일(목)부터 게임 내 이벤트인 ‘시원한 서리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 내 이벤트는 지난 7월 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한여름 불꽃축제’에 이어 진행되는 것으로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의 뜨거운 축제를 비웃으며 서리 군주 아훈이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스스톤 게임은 서리를 뿌려 놓은 듯 시원한 느낌으로 장식되며, 감정 표현에도 반짝이는 눈송이가 등장하는 등 색다르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특별한 투기장 퀘스트가 제공되어 완료시 보상으로 8월 출시될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인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카드 팩을 얻을 수 있다. 단 카드 팩은 확장팩이 출시될 때까지는 개봉할 수 없다. 또한 서리 군주 아훈이 등장하는 선술집 난투도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
 
내달 출시 예정인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서 플레이어들은 노스렌드로 떠나 리치 왕과 맞서며 죽음의 기사로 변신하고, 얼음 왕관 성채에 올라 얼어붙은 왕좌를 차지하고 135장의 서리로 뒤덮인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www.thefrozenthr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