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흥행에 감사를 표하며 금일(14일)부터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모바일 액션 RPG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킨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탁월한 손맛과 극대화된 액션성을 필두로 통쾌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고 있다.

특히, 솔로 플레이로는 클리어할 수 없는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에서 SOS를 터치해 타 플레이어와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는 등의 독특한 요소들과 강렬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PvP 투기장, 월드 보스 등의 전투 콘텐츠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폭발적인 유저 유입 추세로 지난 13일(수) 신규 채널을 오픈 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매일매일 각 채널별 투기장 랭킹 1위부터 30위까지의 유저들 및 특정 순위의 유저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각 채널과 시간대별 월드 보스 대미지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의 유저들에게 추가적인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구매하는 수정에 따라 보너스 수정을 추가로 지급한다. 그리고, 광복절 특별 이벤트로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수정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흥행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가져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wodrot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