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보다 즐겁고 신나는 하스스톤 플레이 경험을 위한 카드 팩 개봉 관련 변경 사항이 오늘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카드 팩 개봉 관련 변경 사항은 원래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의 출시와 함께 적용될 예정이었으나 보다 빨리 플레이어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초 공지된 일정보다 빠르게 오늘부터 적용된다.
 
이로써 오늘부터 어떤 카드 팩에서든 전설 카드를 뽑으면 해당 플레이어가 아직 보유하지 않은 전설 카드가 나오게 된다. 이는 하스스톤의 모든 카드 팩에 적용되며 황금/비황금 카드 여부에 관계 없이 적용된다. 또한 전설 카드를 제작할 경우에도 그 제작한 카드는 이후 개봉하는 카드 팩에서 나오지 않는다.
 
여기에 한 개의 카드 팩을 개봉할 때 하나의 덱에서 사용 가능한 숫자보다 더 많은 수의 같은 카드가 나오지 않도록 조정된다. 즉 세 장 또는 그 이상의 동일한 일반, 희귀, 영웅 카드가 한 개의 팩에서 나오는 일이 없게 되어 보유하는 카드 종류를 보다 다양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전설 카드 획득에 대한 기준이 달라졌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카드 세트 구매 시 최초 10개 팩에서 적어도 1장의 전설 카드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전설 카드가 보다 안정적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