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052790)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를 맺었다고 25일 전했다.
 
협약식은 8월 24일(목),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이엠텍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엠텍 이덕수 대표이사와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최정해 실장이 참석했으며, 향후 양사의 협력 계획과 방향, 범위 등에 대해 세부적으로 논의하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이용자들을 위한 여러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이엠텍은 오는 10월 2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예정인 대규모 행사 ‘2017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의 공식 제휴 업체로 참여해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엠텍아이엔씨 이덕수 대표는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이용자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 며, “뜨거운 인기의 ‘파이날판타지14’와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이엠텍아이엔씨의 그래픽카드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제휴 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 라고 밝혔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최정해 사업실장은 “국내 1위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과 함께 협력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이널판타지14 모험가 분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보여 드리도록 협업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이엠텍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한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로, 뛰어난 상품성과 고품질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